japandelivery

보상 불가 기준

중요한 내용이므로 다음의 항목을 필히 숙지하시고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재팬딜리버리 일본직구(이하"구매대행")이용 관련하여 귀하와 재팬딜리버리간의 계약입니다.

 다음은국제배송항공사 ,선박회사 에서 하기 물품을 국제배송파손시 취급불가대상이오니 당사 재팬딜리버리 또한 파손시 보상불가 품목입니다

구 분 정 의 집하 금지 품목 비 고
이형상품
택배 운송에 적합한 규격을 초과한 제품
중량 : 25㎏, 3변의 합이 160㎝를 초과하는 상품(이형승인업체 제외), 쇠제품(나사류, 저울추, 파이프 등)
 

파손시 보상불가

고가상품 택배 취급한도를 초과하는 고액 상품 300만원 초과 제품

파손시 보상불가

위험상품 위혐, 위해성 품목 일체(우편법상 제한화물) 화약류, 총기류, 휘발류, 독금물, 진검, 농약, 유화제, 페인트, 차량용(자동차,이륜차등) 배터리, 가스류(부탄가스 등),냉난방용품

파손시 보상불가

시한성 상품
기한을 정해 놓고 배송요청 하는 제품 시험지, 비행기 티켓, 샘플, 원서, 면접용 포트폴리오,

파손시 보상불가

사고 발생시 무형의 손해 발생이 우려되는 제품 보험서류, 이벤트 의류(대여 한복, 드레스) 등
파손위험 상품 파손이나 타 상품에 오염, 훼손이 쉬운 제품 유리(병)포함제품,골동품, 정밀기계,중고 빈티지 제품(중고건담,중고피규어,중고 라디오, 턴테이블 등)스피커,미술품,그릇류,도기제품, 보석,액자, 교자상, 벽시계, 트로피(크리스탈), 상패(크리스탈), 가구(완제품), 화장품,그릇류,낚시대, 자전거,엔진류,자동차범퍼,마후라,타이어, 타이어휠, ,한변의 길이가 160초과되는 물건,정밀기계,스피커, 낙찰받은 중고제품일절,악기류,낚시대등

파손시 보상불가

액상 제품
액상 물질을 담고 있는 포장단위의 상품
PET, 유리병, 팩에 담긴 유제품, 꿀, 간장, 식용기름, 액젓, 음료수, 생수 등과 말통(플라스틱, 캔)에 담긴 액상 전 제품
 

파손시 보상불가

화폐성 상품 현금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 유가증권, 현금, 현금카드, 신용카드, 어음, 수표, 금, 은, 각종 상품권 등

파손시 보상불가

가전(중고PC)
완박스 포장 준수가 어렵고 사고 발생시 운송간 훼손정도를 판단하기 어려운 제품
중고PC, 핸드폰, 중고노트북, 중고 전자제품(주변기기 포함), 중고토너 등
 

파손시 보상불가

개인형 상품 맞춤 상품으로 반품 및 재판매 불가 상품 수제화, 맞춤양복, 처방약(한약포함) 등

파손시 보상불가

원본제품 분실이나 훼손시 복원이 불가능한 제품 또는 사고발생시 무형의 2차 손해발생이 우려되는 제품 미술품, 골동품, 계약서, 샘플, USB, 외장 하드, 필름, 원고, CD, 족보,산삼, 수석, 자격증, 서명여권,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차량번호판, 약정핸드폰, 국제운송서류(결혼증명서등), 탯줄(도장등), 태모필(아가모) ,등

파손시 보상불가

동식물/사체
살아 있는 동물이나 혹은 사체, 생명력이 있는 식물 제품
애완 동물 (개,고양이,새,햄스터,고슴도치,이구아나,거미 등)

파손시 보상불가

화초(나무, 꽃), 화분, 유골
골프채
골프 가방에 포장된 다수 물품 및 고액 골프용품
골프 가방에 운반시 별도 개별 포장이 어려운 제품이나 개당 판매 불가 상품.

파손시 보상불가

간단검수+재포장<포장보안>+안심보험 의 3과정 셋트가입되어도 파손시 보상불가하오니 구매하실때 신중한 고려를 부탁합니다. 파손책임감수하에 구매를 하실수있습니다.

1. 발송인의 귀책사유와 포장부실로 인한 우편물 파손과 물품금액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보상불가
2. 한,일 양국통관금지품목에 해당되어 관계 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보상불가
3. 재포장만 요청하여 파손 또는 안심보험만 가입하여 파손된 경우 보상불가

4.경매받은물건 판매자의 신용도가 낮을 경우(score 30 미만) , 중고 물품의 경우 노후, 스크래치, 오염, 변색, 칠 볏겨짐,찌그러짐 등, 중고 빈티지 제품(중고건담,중고피규어, 중고 라디오, 턴테이블 등중고제품일절)의 작동이상 및 노후로 인한 파손,현금, 유가증권,계약서,재발행불가서류등    포장보안+요청 및 안심보험가입  + 간단검수 되어있어도 파손된경우 보상불가

5. 간단검수+재포장<포장보안>+안심보험 의 3과정 셋트로 요청이 없어서 파손된경우 보상불가
   ※ 주의 : 간단검수 없이 재포장<포장보안>+안심보험만 요청하실 경우 보상불가
6. 파손 보상 접수 요령 불이행한경우 보상불가
7.  재포장 요청없이 출품자 또는 판매자가 보내온 박스 그대로 발송되어 배송된 상품이 파손된 경우 보상불가
8. 정형외 또는 운송장번호 없이 재팬딜리버리 창고에 입고되는것은 정확하지 않아 환불불가
9. 판매자과실로 인해 발생한 것은 보상기준일경우 보상불가
10. 판매자에게 사기피해를 당했을 경우 보상불가
12. 간단검수만 요청하여 파손,오작동,진품 가품여부된 경우 보상불가
13. 안심보험만 요청하여 파손,오작동,진품 가품여부된 경우보상불가
14. 경매, 구매대행,및 배송대행 판매자 또는 출품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것은 보상기준 야후경매는 반품불가,물품누락,파손,수량부족, ,오작동,진품 가품,오배송 등으로 인해 발생한 것은 보상불가.
(1) 당사는 판매자( 출품자)가 동일인일때 , 같은날짜에 낙찰받을 경우 동봉을 기본으로 요청하고 있습니다. 출품자의  상품 설명에 의해  반품불가안내 및 동봉시 오배송(물품.수량등)등 출품자의 잘못으로 인해 발생되는 부분에 대해 책임 지지않습니다. <간단검수 요청시 보상가능>
(2) 결격사유 발생시 일본 쇼핑몰 대부분의 출품자 및 상점은 7일이내 응대하므로 ( 출품자가 배송하면 재팬딜리버리 창고에 도착된 날로부터 고객에게 배송완료 되기까지 최소 7일정도 소요됨)기간 경과되었다는 이유로 출품자에게 하자건을 문의하여도 보상과 응대 해주지 않음. 보상 과  환불불가
15. 판매자 및 출품자에게 낙찰후 사기등 피해를 당한 경우 재팬딜리버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으니 " 야후옥션의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확인후 이용바랍니다. 
 http://special.auctions.yahoo.co.jp/html/auc/jp/notice/compensation/flow.html 낙찰후 출품자에게 사기를 당한경우라해도 일본야후옥션에서는 
어떠한 보상도 해주지 않으므로 출품자의 평가와 최근 거래를 확인후 입찰에 참여해야함은최근까지도 많은 입찰참가. 경매에서 사기를 당하였으나 보상 받지못한 사례발생함.
구매대행요청시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주소창으로 당사는주문하며 사기성사이트 유무확인불가하며 꼭 구매요청시먼저 일반사이트인경우 사기성사이트유무를확인해주세요.
간혹  사기성사이트유무 확인하지않고 요청하셔서 사기를 당하신경우  있읍니다 이경우 당사는 보상불가하며 꼭 구매요청전에 사기성인지 고객님책임하에 판단 및확인하셔서요청해주세요 구매대행사기성판단 자세히보러가기
16. 고객이 재팬딜리버리로부터 구입 하는것은" 용역(구매대행, 경매대행 관련 서비스)"에 해당되며 용역의 경우 전자상거래법 상 청약철회(환불)가 제한 됨에  따라 당사가 판매자와 매매계약(낙찰)을 체결한 후 환불을 요구하신다 해도 재팬딜리버리에서는 보상 과  환불불가
17. 대행의 특성상 실시간 입찰 시스템 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재팬딜리버리는 시스템 이용을 통한 입찰을 보장하고 있지 않으며, 현지 사이트 변경, 현지입찰 ID 오류, 재팬딜리버리 시스템 오류로 인해 입찰오류로 인해 입찰을 실패한경우 어떠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18. 일본사이트를 통해 해외(일본외 모든국가)물품 구매 또는 낙찰받은  물품이 파손된경우 , 해외 출품자.판매자의 수량누락 및 파손등의 오배송( 발송)으로 인한 고객의 피해에 대해 재팬딜리버리는 일체 보상하지습니다.
● 일본 야후 옥션에서 낙찰받은 상품이 해외출품자(일본외 국가)가 일본으로 보내지 않아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자주 발생되므로 입찰(경매)참가시 해당페이지에서 발송지역 확인을 필히 확인후 참여해야함.
19. 재팬딜리버리는 주문시 기본 경매 ,구매대행에서 일내배송 방법을 고객의 특별한 배송요금 방법 요청이 없으면 가장 저렴한것으로 출품자 또는 상점에 주문 하는데, 간혹 송장번호( 등록번호)가 없이 발송되어 도착되는 경우가있는데 이와 같은 사유로인해 발생되는 분실등  어떠한 사항에도 당사에서는 보상하지 않으니  해당 상품 상세설명을  꼭 확인 후 1차결제 또는 낙찰과 동시에 사용자메모 또는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기바랍니다.
20. 문의게시판에 신고후 물품 발송지에 미도착으로 10일 이상 경과한 경우.
 ※ 당사에서는 분쟁발생을 대비하여  16대의 카메라를 설치하여 실시간 녹화되고 있으며, 만약 분쟁이 발생했을때 녹화내용과 피해자의 주장이 상이 한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녹화내용1개월간 서버에 보관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상대에게 제공하지않음>

21.예약주문시 켄슬되어 재구매불가 할경우 상품가+송금료는 사이버머니로 환불해드립니다

22. 작은 흠집, 찌그러짐등은 파손 보상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