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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보상 접수 요령

【 물품 보상 접수 】
중요한 내용이므로 다음의 항목을 필히 숙지하셔서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유선문의 상담은 절대불가하며 꼭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유선으로 응대하다보니 차후 쌍방의 대화내용을 확인불가로 인해 불편을 방지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사에서 요청한 구비자료에 미비되어 보상되지 않은 경우가 많이 발생하오니 다음과 같은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상 신청 전 꼭!  ☞ 보상불가항목체크 ☞ 당사 보상기준배송사 보상기준 3건을 참고하여주세요

1. 자료 제출 목록
- 물품 수령 당시 박스 외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다각도의 사진( 4장이상) (운송장번호. 확인가능한 박스의 전체적인 외부사진)
- 물품 개봉시 상품 포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다각도의 사진 (4장이상)
- 파손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4장이상)

- 주문번호+그릅번호+송장번호를 문의게시판에 기입해주세요


- 파손내역서작성 
  < 예, 파손내역 작성요령 >
  *배송되어 온 당시부터  부서지고 찢어져서 도착하였다
  *겉박스는 양호 하엿으나 내부 개봉 해보니 깨지는 등의 파손 손상이 있었다.

2. 파손보상 신청시 주의사항
파손신고는 당사 문의게시판을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통화내용 확인불가로 이해 유선통화 로는 상담하지 않음> 

또한 물품 보상답변이 오기전까지 국제배송 외부박스 , 내부 완충재 , 파손물품은 필히 보관해주셔야되며

3가지중 한가지라도 없는경우에는 보상접수 자체가 불가합니다 

3. 파손 물품 반송 진행안내
보상이 가능할경우 배송사에서 물품을 회수처리하여 보상처리해드리고있고

소요시간은 대략 최소 2주~ 2달까지 발생될수있습니다.
(배송.확인등의 과정에서 지연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