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delivery

배송대행 주의사항

 필수주의 재팬딜리버리 일본 배송대행 주소지 이용방법  여기를 필수 참고해주세요 

▣ 배송대행인 경우 수수료 와 간단검수< 필수>청구되며, 문제발생시 고객님께서 직접 응대 해야하는불편함이 있습니다
▣ 구매대행인 경우 수수료가 무료이오니 가급적 구매대행을 이용 해주세요
▣배송대행절차 순서

최근 신규 가입 회원님들의  요청에의해 이용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좀 더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1.  회원님께서 일본 온라인 상점(출품자)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게 됩니다.

  E-mail로 주문 완료 연락을 받습니다.

2.  이때는 트레킹 번호가 없어서 재팬딜리버리 주문번호에 기입 불가합니다.
공란으로 비워두고 먼저 신청합니다.
상점에서 발송하면 트레킹번호를 고객님 연락처로 알려줍니다
이떄 당사 마이페이지  입찰 및 구매요청리스트에서 해당 주문번호 오른쪽 상품상세 : 수정[배송대행수정하기]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상품정보입력시 상품URL주소 와 상품이미지는 해당 상품상세보기를 주소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합니다
        간혹 정확하지 않아서 통관불가 또는 패기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 문의게시판 이용시 재팬딜리버리에서 생성된 주문번호 와 트레킹번호를 작성해 주세요 유선전화는 통화량이 증가로인해 연결이 어려우며  전담 부서에 전달과정에서 오류등으로인해 배송에 문제가 될 만한 요건을 방지하기위함이오니  꼭 문의게시판에 작성 부탁합니다.

기본 배송지 주소를 정확하게 작성해 주세요. 수취인+개인통관번호는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불일치시 통관불가합니다
사업자 통관시 작성방법은 여기를 클릭하여 참고해주세요

물품 도착전 신청서 미작성시 추가수수료 500엔 및 송장 미기재시 추가수수료 500엔 청구됩니다.
이 점 꼭 유의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

- 동일 상품명인 경우 가격이 다르면 각각 주문번호를 기입해야 합니다.
- 수량이 다르면 통관불가합니다
- 브렌드명<상품명> 기입시 반드시 영어야 하며 정확한 명을 기입하셔야합니다.
  축약및 간단하게 기입시 통관불가 및 과태로 대상이 될수있으니 주의하여주세요.
예,씨디면 무슨씨디인가 즉 영화씨디 성인용씨디 음악씨디등 명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 상품상세페이지 상품URL가 다르면 통관불가합니다,<중요- 배송대행신청 작성시 로그아웃하고 상품URL기입하여주세요>

주의---가끔 로그인하고상품URL를 작성하여 통관시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지못하여 통관불가,또는 과태로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 상품명이 다르면 모두 각가 주문번호를 기입해야합니다
- 제일먼저 구매하고자 하시는 물건 통관여부를 관세청에 문의하여주세요
<당사에 통관여부 문의하셔도 답변불가합니다>
- 무료로 받은것도 최저 가격 100엔상 기입하여야 하며 미기재시 통관불가합니다.
- 상점에서 같은날짜에 주문하여도 개별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떄 트레킹번호는 각각 다르오니 꼭 체크하여주세요.
개별발송인데 트레킹번호 1개만 기입하였을 경우-입고시 1개로 입고되어 국제발송되어 집니다.
꼭 상점에 트레킹번호가 몇개인지 확인후 해당번호에 기입해주세요.
-아마존에서는 동일날 또는 다른날 주문하여도 합배송 또는 개별배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당사가 주문하지 않아서 내역 확인 불가합니다. 개인정보로 알려주시않습니다 아마존주문시 아마존 주문번호+트레킹번호를 꼭 확인해주세요.
언더벨류, 수량조작이 세관에 적발시 형사처벌 또한 감안해야 하니 절대 삼가해주세요.
횟수에 상관없이 단한번이라도위반시 적발되면 회원님의 해외직구 이력에 남게되어 차후 이용하 때 불이익을 초래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품목에 비슷한 리스트가 없을 경우 당사 문의게시판에 꼭 알려주세요.

상기의 내용 불일치로  발송하여 통관불가로 고객님께 다시 주문의뢰하며, 과태로 대상이 될수도 있습니다. 다시 인보이스수정을 할경우 주문번호당 1000엔부터 이상 요금발생되며 ,시간도 많이 필요하며, 재차 인보이스작성 제출하여 통관불가할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꼭 배송대행신청시 자세히 기입하여주세요. 목록통관에서 제외대상이 되어 관세대상이 될수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 배송대행주소이용방법은 여기클릭를 참고하여주세요

3. 현지 배송 완료되면 SNS문자 발송합니다 .
 070에서 보내는 문자를 확인하지 않음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을 수있습니다.
마이페이지-나의 대행신청 현황에서 흐름을 확인가능합니다
현지배송완료후 여기클릭 배송방법 선택 하시면 등록된 수령지 주소 리스트 와 처음인경우 기본배송지 주소 작성하는곳이 있습니다
최초 1회 작성으로 자동 등록된 수령지 리스트에 기록되며 변겨하지 않는한 2회다 부터는 자동으로 수령지로선택 됨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2회때 수취인 또는 주소지를 변경할경우 새롭게 기본배송지 주소를 작성 하셔야 합니다
-상세보기 확인후 사각박스 선택후 하단에 국제배송을 신청합니다.
포장보안,안심보험-파손시 대책입니다 이용규약안내 꼭 확인해주세요
 사용자메모 출고시 주의사항등 기입해주세요
이용안내, 사이트 이용규약를 꼭 읽어보시고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세요.
국제배송요청건 승인은 일본기준 평일 3~5시간 소요됩니다.
국제배송승인이 완료되면 2차결제 요청문자가 발송됩니다.
사각박스 체크 네, 알겠습니다.
다음 통합<묶음>또는 단품배송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4.  당사 업무에 대한 안내 입니다  
회원님의 상품이 재팬딜리버리물류창고에 현지배송 완료되면  
*중량체크 →물품확인→ 간단검수는  1회차( 상품입고시),  2회차( 안전을 위해국제배송요청시) 총 2회 실시 후→ 
승인 하면→ 2차결제 요청 단계에서 →2차결제( 평일기준 오전 10시까지) 확인되면→ 국제발송( 오전 11시전후)완료  송장번호는 해당 주문번호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일 기재를 원칙으로 하지만,  확인이 안될 경우 약 2일 정도 후 추적 가능합니다.

5.  국제배송 발송후 고객님 수령까지 항공은 약 4~7일 사이 해운특송은 약 5~8일사이입니다.
10일 지나도 수령안되는 경우 거의 세관에서 통관심사중입니다. 
문제가 있다던가 했을 경우 기본 배송지 주소 정보로 관세사가 안내합니다.
관세사 안내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세관에서 필요서류등 요구시 빠른 대응이 필요합니다.
오랜시간 소요되는 경우 세관 보관료가 발생됩니다.

일부 회원님들의  배송대행 의뢰하는 과정에서 오류로 인해 
여러 고객님들이 불이익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문제 발생 후 회원님의 경제적 부담이 
수반되지 않기 위해  재팬딜리버리 "배송대행 이용가이드"를 필히 끝까지 숙지하시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늘어나는 세관 통관 과정에서 반입사유서 제출에 의해 시간이 지체 되어 세관 지정 장치장 보관료까지
지불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세관에서는 지정 장치장 창고보관료는 수입 화물이 해당 장치장에 반입된 날부터 반출된 날까지의 기간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요율은 화물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므로 통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을 잘 파악 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관】 

재팬딜리버리 배송대행 이용중 배송시 파손 되어도 "보상 불가한 항목"을  꼭! 체크해 주세요 

【보상】

 

【배송대행 송장 기입 방법 】  자세히보러가기

1.  배송 대행 신청서는 상점에 주문하시기전에 신청하여주시야 입고 검수 후 신속한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현지 운송장번호는 즉시 입력하시거나 발급되는 대로 추후 입력하시면 됩니다.

재팬딜리버리 일본 배송대행 주소지 이용방법를 참고하여주세요   여기클릭

트레킹번호가 없는 물품은 취급불가하며 트레킹번호 없을경우 추가로 500엔청구됩니다

재팬딜리버리에 배송대행신청전에 도착한 물건은 수수료 1000엔 + 일일 보관료가박스당200엔씩 청구되오니 꼭 주의하여주세요.<트레킹번호로 도착날짜 계산으로 정함니다>
많은 물건이 입출고를 하고 있어 분실우려 주인없는 물건을 폐기하는데도 경비또한 발생되며 당사에 많은 운영사 나쁜
영향이 있습니다.

<일일 많은 양이 주문번호없이 입고를 못하며,분실우려가 있습니다 꼭 배송대행신청후 상점에 구매신청하여주세요>

2.  배송 신청서 기재사항이 불충분하여 발생할 수 있는 미 검수 및 배송 지연등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필수 사항들을 정확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배송대행 신청은 최저 단가 100¥이상 이어야 합니다.
-출품자 또는 상점에서 제공한 사은품 , 무료상품  또한 최저 금액 100¥ 이상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단가를 작성하지 않거나 최저단가 0¥으로 작성된 경우  통관 불가하며 목록 통관에서 일반 통관으로 변경 되어
  관세 대상 될 수 있으며 통관을 위해 인보이스 수정해야 할 경우 여러단계의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인해  추가
  비용이 청구되며 배송 기간 지연등의 사유가 될 수 있으므로 빠른 통관 진행을 위해
  최저단가 0¥인 경우 고객 동의로 간주하여 재팬딜리버리 임으로 100¥으로 작성하게되며, 
  별도수수료  수량수정, 본인 사용목적, 세관으로부터 불합격시 추가 세관 인보이스제출, 아이템정정, 단가수정, 
  화주분의 반입 사유서, 구매내역, 결제내역등 인보이스 수정을 재팬딜리버리에서 작업시 1,000¥의 수수료를 회원님께
  청구하게 되오니 배송신청서 작성시 정확하고 자세하게 하셔야 합니다.

3.  2차 결제완료 기준하여 국제배송이 진행되므로 한국내 수취시 기간을 두고 받으실 경우 실 결제 시점에도 차이를 두시기 바랍니다.

4.  당사는 세금(관세)을 피하기 위한 고의 분할 및 지연 (시간차) 배송 등의 어떠한 불법 행위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구매하신 품목 또는 금액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세관에 적발되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렇게 부과되는 과태료 및   배송지연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의 부담이며 재팬딜리버리와는 무관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현지 구매금액이<상품가+소비세+일봅내배송료+국제배송료> 한화 15만원을 초과할 경우 관, 부가세가 발생하며, 국내반입, 납부후 배송이     완료됩니다.  (단) 타 배송 대행사등을 통해 배송되는 제품이 재팬딜리버리와 같은 날 통관될 경우 비과세 범위 내 제품이라도 합산 과세될 수       있습니다.

7마이페이지-현지배송완료단계-국제배송 요청시 각 주문건 왼쪽 v체크 후 (그룹번호동일상태)국제배송/묶음배송요청하기를 통해 국제배송 묶음배송 신청 가능합니다.  묶음 배송 신청은 마이페이지 내의 배송센터 입고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물류센터 도착 검수 이전까지 총 3박스 내에서 처리가능합니다. 또한 묶음 처리된 제품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다시 해체가 불가능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대행인 경우는 모든 쿠폰 사용불가합니다

8.  구매대행 과 배송대행의 국제배송요금은 차등적용되고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구매대행 주문건과 배송대행 주문건의 묶음 배송은 가능합니다.

9. 국제 및 국내 택배 거래 약정상 위탁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한 제품 종류 " 유리제품, 골동품, 도기류, 가구, 액체류, 전자기기일체<턴테이블 등>, 액자류, 보석, 낚시대, 진품/가품 여부, 판매자의 신용도가 낮을 경우(score 30 미만) , 중고 물품의 경우 노후, 스크래치, 오염, 변색, 칠 볏겨짐, 찌그러짐 등, 중고 빈티지 제품(중고 라디오, 턴테이블 등)의 작동이상 및 노후로 인한 파손,현금, 유가증권,계약서,재발행 불가 서류"등 파손위험이 높은 제품은 국제 및 국내 택배 거래약정상 위탁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따라서 배송대행 서비스 과정 상 파손되더라도 보상되지않으니 <보상불가기준>유의 바라며.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시 사전 간단검사/재포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할수 있습니다.  필수 당사 보상기준 /국제배송사보상기준 을 확인해주세요

10.  해외 쇼핑몰에서 무료로 제공 받으시는 사은품 및 샘플 등의 제품도 세관신고 최소금액인 $1 이상으로 기재하셔야 통관이 가능하며 정상 제품 가에서 차감하시는 것은 무방합니다. 또한 샘플일 경우에도 배송신청서에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중고사이트 및 중고 제품 거래의 경우, 개인과의 거래이기 때문에 파손, 오배송, 배송지연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
  배송대행인 경우 개인정보관련법으로 당사가 고객님의 대신하여 판매처에 주문현황 및 배송관련을 대부분의 상점 또는  출품자에게 문의해도   응답해주지 않습니다.
  상점 또는 출품자에서 오배송 및 파손.배송지연등 고객님께서 직접 상점 또는 출품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당사가 대신 문의불가하오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구매대행을 이용해주세요 구매대행인경우는 당사가 주문하였기떄문에 당사 개인정보로 문의가 가능하지만 고객 님 개인정보로 불가 하며 상대편이 알려 주지 않으니 문제가 발생시 직접 상점 또는 출품자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12.  구입하고자 하는물건에관해서 꼭 관세청에 문의후 배송대행을 신청해주세요.  많은분들이 확인없이 구매및 배송대행을 하여 세관 통관 불합격 판정으로 차후에는 세관 보관료+폐기 비용을 지불하시게 됩니다.  수입 금지 되어 있는 상품 및 선적 불가 제품 의 구매로 인한 현지 반품, 한국 관세청 에서의 반송 및 폐기처분 등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에서는 배송, 구매에 대한 서비스만 진행 해 드리고, 위의 사유에 의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3.  주문건의 현지배송완료 - 국제배송신청 이후에는 제품에 대한 요금 측정 및 포장에 대한 작업이 진행 혹은 완료된 상태이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변경,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국제배송방법의 변경, 추가 제품과의 통합(묶음)배송 요청등의 반영은 불가함) 국제배송 신청 전 신중한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14. 동일 판매처에서 여러제품 구입시 한박스에 여러품목이 담겨 배송되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특정 제품만을 꺼내어 분할 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이런 경우 국제 배송시 통합(묶음)묶음 배송으로 제품을 수령 하여야 합니다. 간혹 상품누락 오배송을 당사에 문의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만 주문 정보가 없어 확인 불가합니다.
트레킹번호가 없이 발송되어오는 경우 입고가 불가하지만 부득히 입고 하는 경우 주문번호가 1개이고 상품박스가 몇개의 개별로 발송되어와 입고하는경우 각각 박스당 500엔씩청구되며,트레킹번호가 유무관계없이 청구됩니다

15.  주문한 제품이 파손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간단검수(300엔),재포장 요청(500엔) 및 안심보험(상품가격의 5%수수료추가)에 가입하셔야 하며, 주문 진행시 신청, 혹은 1:1문의게시판에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간단검수,재포장 및 안심보험<3종 동시가입 필수>에 가입하지 않은 상태로 국제 발송 되어 파손 및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보상 및 재팬딜리버리에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16.  국제배송 요청 단계이후 요청건의 포장, 준비가 이루어 지므로, 변경,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수정,요청처리 과정에서 많은 분실사고가 발생되고 있어 수정, 취소 처리 요청에는 응하지 않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국제 배송 요청 전 신중히 생각하시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7.  한국에서 제품수취시 부재중, 연락 불가등 고객 귀책사유에 의해 미배달되어 일본으로 재 반송될 경우 이에 따른 운송사 수수료와 배송비가 고객에게 청구되므로,정확한 수취정보 기입 부탁드리겠습니다.(반송배송비는 재팬딜리버리 요금이 아닌 일반개인고객 국제 택배비가 적용되므로 최초 지불 배송비 보다 많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음)

18국제배송요청이후에는 취소,변경 요청은 불가합니다.고객 국제배송요청이후에는 포장 및 국제발송 준비단계가 진행중이므로,이 과정에서 취소,변경의 반영이 불가하오니 국제배송 요청시 신중하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9.  여러건의 주문 통합(묶음)국제배송요청시 기본적으로 각각의 박스에 대해 동일트래킹넘버로 (예:1-1 1-2 1-3)각각 발송되며,통합(묶음)무게에 대한 요금을 청구합니다.
각각의 박스개봉 후 합포장 발송은 분실,파손위험이 있어 기본적으로 지원 불가합니다.
단), 일본내 배송상태가 부실할 경우에는 통합(묶음)발송시 합포장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  국제배송요청시 최대 4박스까지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각 주문번호별로는 30건이상일경우 통합(묶음)배송신청불가합니다.이 경우 30건,총 박스4개에 해당되는 주문건으로 나누어 국제배송요청 바랍니다.
EMS의 경우 각각의 박스로 배송완료된 주문건들을 통합(묶음)국제배송요청시에도 상황에 따라 각각의 박스 및 각각의 무게로 계산되어 국제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1.  재팬딜리버리특송,안심특송은 국제택배사 항공를 통해 발송되며,강원도지역 및 일부 지역에 대해서는 CJ대한통운으로 인계되어 한국내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CJ대한통운에서 배송하는 경우 한국통관이후 배송추적조회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2차결제후10시30분결제분은 당일국제발송되며 약10일전후 고객님꼐서 인수하지못한경우는 필히문의게시판에 물품진행확인해달라고 요청해주세요 10일전후 도착되지않은경우대부분 통관여부사유가있어세관에 보관중입니다 당사는고객님수령을 알수없어서 꼭10일전후 인수못한것은 당사문의게시판에 연락부탁합니다 세관보관료가 발생할수있으니 꼭참고바랍니다 많은분들이 방치하였다가 세관보관료발생하여 지불하는경우가 발생되고 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당사는 고객님들이 인수 못하여 고객님들에게 연락받고난 후  통관여부를 확인 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2.  국제배송수단은 재팬딜리버리특송(항공), 해운특송, EMS 이용가능합니다..

23.  특송(재팬딜리버리특송, 후기작성특송, 해운특송)발송시에도 강원도,전라남도,제주 지역은 페덱스에서 CJ대한통운,우    체국EMS로           인계되어 한국내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계 기준은 제품별 상이합니다.
    배송상품 내용물 액체의 용량, 성분, 부피 등의 사유로 추가 배송비가 청구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24.  주문제품의 일본 현지 인수시 및 반품
-현지 인수시 사전에 게시판 (유선상 불가)으로 문의 주셔야 하고,  해당 수수료를 계산하여  2차결제로 진행하여 청구하고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건에 한에 현지 수령 및 일본 내 배송이 가능합니다.
- 배송대행인경우 반품,문의등은 고객님께서 직접하셔야 하며 당사가 대신하여 상점에문의가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로 상점또한 알려주지않습니다
  반품을 받아준다하였을 경우  당사 수수료가 청구되며,이미국제배송된경우 통관 여부 관계없이 청구되었던 
  금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배송대행 상품 현지수령시 배송대행 수수료 트레킹번호당300엔 청구됩니다.
  <단,  입고 1주일 후 부터는 일일 보관료가 발생되며 보관일수+300엔 청구됨>
-배송대행은 당사 입고시 간단검수 필수로 인해 박스를 개봉합니다
  간혹 고객님께서 상점에 반품을 의뢰하실 경우 박스 개봉 전 상태로 반품을 상점에서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나,
  당사는 반품 유.무와 상관없이 개봉하여 상품 상태 및 수량 등을 확인하기 떄문에 상점의 요구 사항에 반영할 수 없으며    이와관련 반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신중히 고려해주세요.
 

25.  배송대행 간단검수가 필수조건으로 변경 
  -재팬딜리버리 필수항목인 "간단검수"에 응하지 않는 회원님께서는 "배송대행 사용 불가"합니다.
  -2020년 10월01일 부터 시행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기의 축약된 내용으로 부득이하게 간단검수가 실시되게 되었습니다.
     <예, 구입처 허위작성 , 아이템명 불일치 수량축소기재 , 가격허위기재 , 통관불가 항목 허위작성등>
    아이템이 다른것을 같은 것으로 작성하여 통관시 해명자료를 제출할 때 가 빈번하여 이로 인한 통관 또한 불가
    한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후 수정불가 상태일 경우 꼭 새로운 배송대행신청을 해주시고 수정불가한 배송대행번호<당사>삭제요청을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세요<유선불가>
   간혹 문의게시판에 수정요청을 하시는 경우 모든 전산처리가 수동처리되오며 추가 비용발생될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신청후 3개월 지나 입고되지 않는 경우는 삭제처리되오니 혹시 3개월지나 입고 예정인경우는 꼭 문의게시판에 별도
   당사에 입고 예정일을 기입해주세요 또는 사용자메메모에 꼭 기입해주세요
  전산상 삭제처리 되면 입고가 불가 하며 반송처리되는 경우가 있으오니 꼭 주의해주세요
  -간단하게 진행될 수 있는데 하나의 잘못으로 박스 전체 물품의 해명 자료를 첨부 하려면 
    판매처에 의뢰 해야 하고- 판매처는 -생산자에게 의뢰 하는등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 됨으로 인해 
    배보다 배꼽이 큰 격이됩니다. 
  -상품 확인 및 수량 확인 불가로 인해 통관시 문제되어 해명<소명>해야 하는등 고객님들께서 수령 하기 까지
    긴시간이 소요되며, 통관 불가 현상이 발생 되지 않기 위해 재팬딜리버리는 배송대행 실 수량 과 상품을 확인 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시 발송 불가능한 상품(성인용품, 인화성 물질, 배터리, 주류, 수입금지품목,골동품등) 상품 가격 
    허위작성(실제 구매한 상품 가격과 상이한 금액 및 수량 작성)해서 재팬딜리버리의 수출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게 될
    뿐만 아니라 통관 불가로 인해 반송 또는 그  사안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인력의 투입이 필요하며 이에따른
    비용이 상승 될 뿐만아니라 이로인해 관련 법규를 잘 준수하는 회원분들께 직 간접적 피해가 전가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배송 대행 상품의 전체 검수가 필요함을 직시하여 당사 내 외부적으로 필수검수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상기 항목등으로 통관 불가하여 대기 상태일 경우 발생되는 세관 보관료는 고객님의 부답입니다.
  -검수 과정에서 아이템과 불일치하거나 수량이 틀린경우 통관불허인 제품들일 경우 
    재팬딜리버리 물류창고에 입고 불가 하며 국제배송 또한 불가합니다.
    <입고불가의 문의게시판에 내용을 작성하며 작성후 2주이상 연락 없을 경우 폐기함>

26.  재팬딜리버리를 이용하는 "모든 배송대행 관련 지정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배송대행 시간을 지정하지 않아 발생되는 분실 및 파손등의 어떠한 사유일지라도 재팬딜리버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대행 경우 재팬딜리버리에선는 주문상품 상황을 파악할 수 없으므로 고객님께서 주신 정보에의해  진행되며
      세관 통관을 하게되는데 세관에서는 아이템명이 상이한 경우 자가 사용 불합격<사업목적경우 제외>수량 과다 및 
      가격 심사 대상으로 통관 불가 처리되는 사례가 빈번하므로 당사는 이와관련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배송요청
      전 꼭! "이용규약안내 사항"을 숙지하여 주십시오.
    -세관 으로부터 재팬딜리버리에 자료 요청 경우 별도의 대행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재팬딜리버리 물류 창고에 기본 송장번호로 입고 하는데, 송장이 없을때는 개봉하여 오더번호 확인 방법등 
      여러 방법으로 입고 합니다.
    -배송 대행시 해당 상점의 배송 상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각각의 배송 대행신청 과 트래킹넘버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관으로부터 재팬딜리버리에 관련자료가 요구되는경우 별도의 대행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포장보완된 상태 및  2차결제요청 단계에서 이전단계로 변경불가 기준임.
       (단, 당사에서 부득이한 경우라고 인정되면 진행비용 500엔 청구됨)


27.  아마존 배송대행 이용에 대해
    -아마존 주문시 "모든 배송대행 관련 지정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당사에 고지된 이외의 시간을 지정한 경우 재팬딜리버리는 취급하지 않음은 물론 
      당사에서 지정한 배송대행 시간을 지정하지 않아 발생되는 분실 및 파손등의 어떠한 사유일지라도 
      재팬딜리버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배송과정에서다양한 방법으로 일본 내 배송을 하고 있는데 평일과 휴무일 관계없이 현관앞에 놓고 가버
      리는등의 사유로 인해 분실 및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이로 인한 책임은 회원님에게 있으며, 이와관련 어떠한 사유
      로든 당사에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아마존을 이용하시는데 불편 하시다면 재팬딜리버리에 구매대행을 신청 해 주시기바랍니다.
     (재팬딜리버리에서 주문한 경우 꼭 지정된 영업시간(오전10~오후5시)에 물류창고에 도착됩니다.
   -아마존은 같은날 주문한 상품의 배송날짜가 다른 경우가 있으며, 수량 및 상품 아이템 파악이 안된상태에서 고객님
     이 수령 하였을 때 수량부족, 상품발송이 누락 되는등의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작성 해 주십시오.
  - 아마존에서 많은양의 주문 또는 여러 종류의 상품을  동시 구입 할 경우 동일 날짜 주문시 당사에 배송된 상품
     이 같은 날짜 또는 각각 별도의 날짜 일 수있으며,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재팬딜리버리는 배송대행등 택배 관련하여 아마존 담당자에게 여러번 개선책을 요구했지만 배송되는 일시
      에  따라 택배사 배송 직원이 다르기 때문에 방법이 없다며 시정하고 있지 않고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송장번호로 조회시 당사에 입고 되었다며 문의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진정 배송되어 오지 않는 경우
      도 발생하오니 꼭 주의 해주세요
   -아마존 주문시 동일날 여러 상품을 주문하여도 함께 배송되어 오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오더번호 + 송장번호를
      반듯이 체크 하셔야 합니다.
   -아마존에서 10건 주문시 1박스(트래킹넘버1개)로 배송되는 경우와 각각 다른 박스 및 각각의 트래킹넘버로 배송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배송날짜 상이)
   -배송대행시 해당 상점의 배송 상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각각의 배송대행 신청 과 트래킹넘버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마존주문시 꼭 배송회사를 사용자 메모에 기입해주세요      

      기입방법
      마이페이지-오른쪽 2번째 입찰/구매요청에서 해당주문번호 오른쪽 수정 클릭후 수정가능합니다.

      아마존 배송방법은 어느업체를 사용하였는지 알수없습니다
      https://www.amazon.co.jp/gp/help/customer/display.html?nodeId=201910090
      꼭 고객님께서 주문하고 운송장받은후 배송회사<업체>를 꼭 체크하여주세요.

      배송대행인경우 당사 주문이력이 없어 답변 불가합니다


28.  세관으로부터 재팬딜리버리에 관련자료가 요구되는경우 별도의 대행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포장보완된 상태 및  2차결제요청 단계에서 이전단계로 변경불가 기준임.
      (단, 당사에서 부득이한 경우라고 인정되면 진행비용 500엔 청구됨)
     *인보이스 수정작업 수수료  : 대행수수료 최저 1000¥부터  (세관으로부터 자료 제출 요청을 받은 경우)
     *원산지증명은 고객님께서 해당 판매처에 의뢰하셔야 합니다.
     *성분증명은 고객님께서 해당 판매처에 의뢰하셔야 합니다. 
 

29.  배송대행 대금상환 수수료         
     *3만엔미만 경우 350¥ x 2          
     *3만엔이상 경우 450¥ x 2 
    *일내배송료착불대행료 주문번호당 100 ¥ 
대금상환 이용시 꼭 문의게시판 댓글로 주문번호+지불금액을 알려주세요
주의사항 - 꼭 대금상환 금액이상 사이버머니 충전되어야 하며 사이버머니 충전확인후
부족 또는 적립내역이 없을경우 도착 즉시 반송되어 집니다
반송된경우 - 꼭 상점에 문의하여주세요 당사 의뢰시 개인정보로 상점에서 알려주지 않으므로
대응불가합니다

30.  세관통관시 문제되어 통관보류가 되는경우 10일이상되면 세관 보관료가 발생됩니다
   인보이스 재작성 및 반입사유서 등 새로운 서류 제출로 인해 준비기간 소요되어보관료가
   발생되며 이에대한 경비가 차후 발생되어 청구요청하면 연락두철상태가 속출되어 
   낙찰/구매대행 및 배송대행등 당사이용시 통관보류사유가 발생되는 경우 최저 3만원 
   사이버머니 확인후 인보이스 재작성 및 고객님에게 서류요청하게 됩니다.
   많은분께서 문의게시판 못보았다 문자발송되어오지않았다 하십니다
   당사규정상 문의게시판에 답글을 먼저 기재하오니 문자수신 가능한 전화번호로 개인정보
   꼭 수정 부탁합니다.
   상기의 건에 대한 당사 책임을 지지않으니 꼭 빠른 대처 부탁드립니다.                                                                                                               배송대행작성시 꼭 신중히 작성해주세요.

31.  배송대행인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및 일본내배송사문의 주의사항
  물건이 당사에 도착하지않아서 문의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십니다
  트레킹번호도 없고 구매한기록도 없어 출품자 또는 상점에 문의하여도
  알려주지않습니다.당사가 주문내역을 확인불가하며 고객님 개인정보를 기입한 내용을 모릅니다
  많은분들이 문제가 생겼을때 당사에 문의해달라고 요청하십니다만
  판매자 및 배송사는 개인정보 보호차원으로 알려주지 않습니다
  대리인이다고 하여도 알려주지않으니 꼭 고객님꼐서 문의하여 트레킹번호를 받아 마이페이지 
  배송대행은 오른쪽 2번째 입찰/구매요청에서 해당주문번호 오른쪽 수정 클릭후 수정가능합니다.

32.  배송대행에서 관세 관련 및 주문시 배송 요청 폼  
 관세 관련은 구매 대행 야후옥션 배송 대행 모두 안내 불가합니다.
 세금 관련을 별도 기입하여 두었습니다만 많은분들이 150불미만인데 관세가 나왔다고
 해결해달라고 하십니다.
 고객님꼐서 직접 금액을 기입하고 작성한것을 당사는 시스템으로 그대로 출력하여 발송합니다
 수동으로 작성 하지않습니다.
 개인 사용목적 이외는 금액 관계없이 발생되는 경우도 있고, 없는경우도 있으며, 이와관련하여 당사는 관세청 관세기준을
 알수없으며 꼭 구매 요청 및 배송 대행 요청시 관세청에 먼저 관세 관련하여 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배송대행신청하기

34.  많은분들이 분할 배송을 문의하실 때 가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는 분할 배송은  위법이기떄문에  분할배송은  절대 응 하지않습니다.
  네이버에서 해외직구 분할배송이란? 검색 참고해주세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
  h&query=%ED%95%B4%EC%99%B8%EC%A7%81%EA%B5%AC+%EB%B6%84%ED%95%A0%EB%
  B0%B0%EC%86%A1&oquery=%EC%A7%81%EA%B5%AC+%EB%B6%84%ED%95%A0%EB%B0%B
  0%EC%86%A1&tqi=htWJvsp0JXVssSR3JqossssstqV-417022

세금 납부 안하려고 해외 분할 배송 꼼수" 12억 어치 적발한 1월의 인천 세관인

▲ 해외 직구 분할배송 반입으로 관부가세를 탈루한 수입신고 8천808건을 적발한 변은주 관세행정관.

해외 직구 분할 배송 반입으로 관부가세를 탈루한 수입신고 8천808건(약 12억7천만원) 적발한 변은주 관세행정관이 '1월의 인천세관인'에 선정됐다.

인천세관은 '1월의 인천세관인'에 인천세관 특송통관국 변은주 관세행정관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변은주 관세 행정관은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급감해 해외 카드 사용이 전자상거래에 한정될 것이라고 보고 면세 범위를 초과한 고액 결제자들의 수입신고 내역에 대해 정보분석했다. 분석 결과, 선결제한 후 분할 배송받는 수법으로 세금을 누락한 건강기능식품 등 수입신고 8천808건(약 12억7천만원)을 적발했다.

업무 분야별 유공자로는 통관현장 상황별 실전 중국어 교육 영상 '관세중국어' 영상 30강을 자체 제작해 한-중 화객선 휴대품통관 세관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이미옥·우소현 관세행정관이 일반행정분야 유공자에 선정됐다.

또한 면세담배 15만갑을 국내로 밀반출하고 빈 보루케이스에 스펀지와 고무판을 적입해 위장 수출하려던 업체를 적발한 최경민 관세행정관이 수출입통관분야 유공자에 이름을 올렸다. 

항공·면세업계 지원책으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여행자 신속통관을 위한 전용구역을 마련하고, 면세점 구매내역확인서 양식을 마련해 업계 위기극복을 지원한 공로로 공항휴대품1과 서주희 관세행정관은 휴대품통관분야 유공자에 뽑혔다. 

아울러 심사분야 유공자에는 '잠자는 과납금 찾아주기'활동으로 157개 기업에 2억6천만원을 환급해 준 심사정보1과 서주희 관세행정관을 선정했다. 

조사분야 유공자에는 인체에 삽입되는 시가 21억원 상당의 눈썹 문신용 비멸균 침 534만개를 수입하면서 멸균침으로 거짓 표시해 수입한 후 전국에 판매한 수입업체와 유통업체를 적발한 조수진 관세행정관이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중 원산지 증명서 오류로 추징된 사례를 분석해 원산지증명서 구분방법 매뉴얼을 제작하고 기업들에게 배포한 김종민 관세행정관과 최근 5년간 유치 휴대품 데이터 8만8천248건을 정비한 송혜민 관세행정관도 각각 중소기업지원분야 유공자와 업무우수자로 시상했다. 

김윤식 인천세관장은 국가경제와 국민안전을 위협하는 불법에는 강력하게 대응하고,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현장 맞춤형 기업지원활동은 적극적으로 시행해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