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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입찰전 기초 주의사항

야후옥션 입찰전 주의사항
[야후옥션 상품에 입찰하시기 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매임할때 고객님 책임하에 입찰에 응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1. 제품설명
상품설명에 [발송기간이 길다]라는 설명이 있는 경우, 출품자가 상품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를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만일, 사기 ,작동여부,진품가품,부속물여부,등의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야후옥션측,재팬딜리버리에서 보상을 받으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출품자가 어떠한 상태인지 신중히 판단하셔야 합니다.
작동여부 확인하지 않았다,상품에 전문지식없어서 잘모른다,사진이 전부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부속물<요주의:부속물없어서
판매하는 경우가 있음> 모른다,정크다,부폼사용으로 좋다,초기불량반품대상제외품 등등 꼭 신중히 판단하여주세요
전자제품인경우는 전원만 확인하고 작동여부를 판매자가 전문가가 아닌이상 알수없습니다.
동일제품이 터무니없이 싼경우 대부분 작동하지않는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설명에 어떤 경우에도 반품불가등 기입된경우 고객님 책임판단하에 낙찰에 응해주세요

출품자가 낙찰 후에 물품을 조달한다는 가능성을 명시하고 있는지, 입금확인으로부터 상품발송까지의 기간이 길지는 않은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2. 출품자 평가 기준
출품자의 평가 포인트 뿐만 아니라 평가의 내용도 주의 깊게 읽어 보셔야 합니다.
옥션 종료 시간과 평가도 부자연스럽지는 않은지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품자는[좋다]라는 평가를 어느정도 가지고 있습니까?
-출품자의 [좋다] 라는 평가는 출품자로서의 평가입니까, 낙찰자로서의 평가입니까?
-평가에서 대금을 지불하였는데 발송하지 않는다,연락을 취하여도 연락이 없다,등있을경우 절대 구매를 삼가해주세요
 사기성이 많은 출품자이며 야후에 문의및 항의를 하여도 판매자와구매자간의 거래이기때문에 당사자간에 해결하라고 하며 
 야후도 응대를 해주지않습니다. 당사 또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입찰시 신중히 평가를 체크해주세요.
 많은분들이 평가를 체크하여 미연에 방지 합니다만 간혹 평가체크없이 낙찰받아 손해를 보는경우가 있습니다.
 평가체크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오니 꼭 체크부탁합니다
 주의. 당사가 해결해달라, 취소하고환불해달라<야후시스템상 취소도불가함니다>,당사가 책임을 져라,등등 하시는경우가 간혹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용규약안내을 확인 하지않으실경우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꼭 확인좀부탁드립니다.
 이용규약안내에 중요한 부분을 미리기입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오니 신중히 확인후 낙찰에 임해주세요
-출품자가 해외인것같다 등이 기입된 경우도 삼가해주세요 대부분 중국이며 배송지연도 많이 발생되며 진품 가품 작동여부
 오배송등이 종종 발생하여 연락두절되는 경우가 있으니 발송지가 해외인경우 삼가해주세요.
-[좋다] 라는 평가는 얼마정도의 기간에 취득하였습니까? 평가의 기재 내용에 부자연스러운 부분은 없습니까?
-[나쁘다] 라는 평가가 있을 경우 어떠한 코멘트가 기재되어 있습니까?
-출품자 확인
출품자가 점포의 이름을 기재하였을 경우 출품 화면에는 출품자 이름, 연락처, 책임자 이름이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4. 티켓 입찰시
티켓은 최소 경매 종료 후 공연이 10일이상 여유가 있는 티켓을 입찰 하여야 합니다.
티켓은 낙찰 후 24시간이내 송금을 요구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즉시 1차결제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티켓은 반드시 출품자의 평가를 고려하여 입찰을 하셔야 합니다.
티켓은 일본 숙소로 배송을 받을 경우 다음 사항을 정확히 알려 주셔야 합니다.
- 일본내 배송지주소 : 호텔, 민박집, 친지집의 주소를 일어 또는 영문으로 표기
- 수신인 이름 : 호텔/민박집인 경우 예약자 성명, 지인 또는 친지인 경우는 받는사람 이름을 기재
- 연락처 : 일본에서 연락 가능한 전화 번호 - 호텔인 경우 예약확인과 체크인시간

5. 전파법 관련 구매대행
전자 제품 경매대행 및 구매대행 의뢰시 꼬~옥 체크 부탁 드립니다.
자가 사용시 수량 제한 될 경우도 있습니다.
통관불가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통관불가 경우 폐기처분 및 반송시 실비청구되오니 참고 부탁합니다.

6. 야후옥션 제품사진
야후옥션 이용시 출품자 등록 제품사진이 추후 필요하실 경우 미리 복사, 스크린샷등을 이용하여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팬딜리버리 경매대행 시스템은 일본야후옥션과 연동되는 시스템이므로 출품자가 사진을 삭제한 경우 재팬딜리버리에서도 확인되지 않습니다.

7. 기타

- 직접 인수제품, 영업소 지정배송 물품 , 지역 한정구매가능상품 모두 입찰이 불가합니다 

입찰 후 취소시 취소수수료 발생되시니 참고하시어 입찰지양부탁드립니다 


- 무형상품<온라인 계정,쿠폰등>낙찰 및 구매가 불가합니다
  낙찰시 수수료3000¥ 청구되오니 꼭 주의하여 주세요. 금액에 따라서 많은 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경매에 입찰을 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간혹 입찰금액을 잘못 표기하여 낭패를 당하는 경우가 있사오니, 정확한 금액표기에 유의해주세요!
   예1) 250¥을 2500¥으로 입력하는 경우.
   예2) 수량 1개를 2개로 표기하는 경우.
-경매입찰시 주의해주세요
일본구매대행일 경우에는 www.whois.co.kr 에서 도메인을 검색하여 일본이 아닌
소재지가 해외인 경우 사기 사이트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유명사이트와 비슷하게 홈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또한 야후옥션 경매 대행은 출품자의 평가를 자세히보고 판단해 주셔야합니다.
출품자의 평가가 나쁜평가가 어느정도 있다면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출품자의 출품이력이 많지않음에도 불구하고 경매 입찰이 몰린다면 의심해 보셔야합니다.
경매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저렴할 경우에도 의심해 보셔야합니다.
가격이 일반적으로 최저가에 있는경우 상품 검색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1) 동일상품인데 터무니 없이 싸다.
 2) 발송지가 해외이다.
 3) 전화번호가 없다.
 4) 최근 1년안에 갑자기 입찰자가 수십명씩이다.
 5) 평가가 500개미만일경우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6) 동일 상품을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여 한쪽은 높은 가격 반대쪽은 낮은 가격으로 해서 입찰을 쉬게하는 경우도 있습        니다.
 7) 전화번호를 가짜로 작성하는경우도 많이 발생 하고있습니다.
 8) 안전하게 경매를 이용하시는 법은 수천건의 평가 오래된되뉴아이디, 조금은 나쁜 평가가 있어도 안전한 곳 입니다.
 9) 입찰해서 패해를 보시더라도 재팬딜리버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꼼꼼히 확인 후 입찰에 응해주세요.

-낙찰받은 상품이 가품일 경우 재팬딜리버리에서는 대응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점 염두에 두시고 심사숙고하시여 경매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낙찰받기 전 소비세 포함된 가격인지 확인 후(본문에 기재되어 있지 않을 시 원문보기를 통하여) 입찰 바랍니다.

-경매 또는 구매대행 배송대행을 하실때 관세청 또는 식약청 에 수입가능 여부를 확인 하고 경매 을 하여주세요.

-야후경매중고상품 환불 안내
회원님께서 당사로부터 구입하시는 것은 용역(구매대행, 경매대행 관련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용역의 경우 전자상거래법 상 청약철회(환불)가 제한되며 따라서 당사가 판매자와 매매계약(혹은 낙찰)을 체결한 후 환불을 요구하실 경우 환불해 드리기 어려움을 양해 바랍니다.

-경매 받았는데 송금필요 일경우
경매에 출품된 상품은 대형 상점, 일반 상점 개인 출품자일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2~3일 안에 출품자정보(은행정보 및 일내배송료)를 알려주지만 간혹 일주일 넘게 출품자 정보를 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에서 재촉은 하지만 반응이 없을때가 간혹 있습니다.
이럴때는 회원님 주문 정보는 송금 필요로 남게 됩니다.
당사의 규정상 2주 기다렸다가 출품자에게 연락이 없을때는 취소처리하고 1차 결제된 사이버머니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낙찰받았는데, 취소할 경우.
낙찰 상품의 취소는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2018년부터 낙찰받은 상품에 대해 출품자에게 낙찰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여 낙찰 취소를 할 수 있었던 시스템이 변동되어 낙찰취소는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단,낙찰받은 상품이 상품설명등과 상이함이 명백히 입증가능한 경우라든지 낙찰받은 상품과 전혀 상이한 상품을 수령했을 경우에는 출품자와 교섭하여 결제 금액을 취소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의 야후 재팬 아이디는 모두 일본물류센터 주소와 책임자의 이름이 기명된 것으로 해당 아이디를 사용하는 개인과 그 소재회사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심지어 나쁜 평가때문에 재팬딜리버리의 입찰 및 경매거래 전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낙찰상품의 취소에 대해 출품자와의 교섭을 하지만 이러한 진행이 지연되더라도 낙찰을 받은후 취소하는 것은 곧 참여회원의 책임도 있음을 감안하셔서 당사의 규약에 응해 주시기바랍니다.

-야후옥션 경매낙찰상품 환불규정안내
야후옥션경매를 통하여 중고상품을 낙찰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야후옥션특성상 개인간의 거래이기 때문에 간혹 양심없는 판매자들의 경우하자가 있는 상품을 출품하고 환불을 해주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경매는 기본적으로 중고상품을 출품하기때문에 반품 불가를 조건으로 판매자들이 출품을 하고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에서는 상품에 하자가 있을시에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환불 또는 교환문의를 해드릴 수 있지만 회원님께서 당사로부터 구입하시는 것은 용역(구매대행, 경매대행 관련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용역의 경우 전자상거래법 상 청약철회(환불)가 제한되며 따라서 당사가 판매자와 매매계약 (혹은 낙찰)을 체결한 후 환불을 요구하실 경우 환불 해 드리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골동품은 일본 세관에서 국외 반출금지 물품
골동품은 일본 세관에서 국외 반출금지물품으로 지정하고 있읍니다
골동품 반출불가 하오니 경매 구매대행 배송대행을 삼가해주세요
경매을 진행하셨을떄는 상품가에 대한 50%을 청구하오니 꼭 주의하여 주세요
또한 국제배송불가 하오니 꼭 지켜주십시요

-출품자에게 질문하기
재팬딜리버리에서는 야후옥션 출품자 질문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질문 및 특정요구는 판매거부 및 아이디블럭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심 경매건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경매입찰전 고객님께서 직접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의. 낙찰후 어떤 경우에도 직접 출폼자와 직접문의하는것을 삼가해주세요.
       당사아이디와 메일로 지정되어 출품자도 알수없으며 만약 당사 아이디로 판단되면 
       차후 당사 다른고객님들 또한 해당 출품자건은 낙찰받지못하는경우가 발생되며,야후에
       아이디정지 상태가 발생될수있으니 낙찰후는 절대 출품자에게 연락등을 취하는 행위는
       삼가 해주세요. 이를 위반시 즉시 재팬딜리버리 이용불가합니다 꼭 지켜주시기바랍니다

-옥션페이지에 상품 수량이 한개일 경우만 수량을 추가 구매하고 싶은데 수수료 적용이 궁금합니다?
상품 수량이 하나인데 수량을 추가하고 싶은 경우 추가 구매하시는 수량을 해당상품의 메모로 남겨주시면 출품자에게 추가 구매여부를 확인 헤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대행수수료는 총액(낙찰된 총액기준)으로 책정이 되어 경제적 입니다.

-출품자가 세금을 낙찰자 부담이라고 합니다. 어떤 세금을 말하는 것인가요?
예전의 경매는 개인 간에 중고물품을 팔기위해 많이 이용했지만 현재는 매장이나 업체 회사에서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소비세(세일즈텍스)를 내야하는데 간혹 출품자가 낙찰자에게 부담을 하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경매 입찰 하실 때 소비세를 누가 내는지를 잘 확인하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 건 낙찰받는 경우 통합 결제 가능한가요? 통합 배송요청 가능한가요?
야후옥션에서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건을 낙찰 받은경우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럴경우 배송비와 지불수수료가 절약이 됩니다. 하지만 같은 날짜에 낙찰받은 경매건에 한해서만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같은날 낙찰된 경매라 하더라도 시간차가 있는 경우에는 통합주문 및 통합배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완료 되기 전 상태여도 이미 출품자와 해당일 낙찰건에 대한 결제수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같은 출품자에게서 어제 2건, 오늘 2건 낙찰 혹은 당일새벽 0시낙찰 당일 오후 2시에 낙찰 되었다면
이런경우는 통합결제가 안되고 2번의 결제가 진행되게 됩니다.
같은날 낙찰된 경우라도 낙찰 시점이 다를경우 반드시 사전에 판매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류를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판매자에 따라 통합결제 및 통합배송에 응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합배송 요청시 판매자가 개별 요금 청구하는경우가 있고 수수료를 청구하는경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즉시 낙찰 받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출품자가 희망낙찰가격을 설정하였다면 그 가격으로 입찰하시면 즉시 낙찰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희망낙찰가격이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낙찰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합니다.

-재입찰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입찰 및 구매요청 』을 클릭하셔서 직접 재입찰 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 페이지에서 재입찰 하시고자 한다면 <원문보기> 나 <번역보기>를 클릭하셔서
1차 입찰한 것과 같은 방법으로 재입찰 하시면 됩니다.

-입찰을 했는데 관리자 멘트에 재입찰 하라고 하는데 무슨 뜻인지요?
이 경우 해당 상품의 경매가 입찰신청하신 금액보다 더 높게 다른 사람의 경매가 진행중일 경우나 출품자가 설정한 최저금액에 도달 못 할 경우 자동으로 안내 멘트가 뜹니다.
만약 그대로 두시면 자동 유찰이 되고 다시 입찰하시고 싶으시면 직접 재입찰을 하시면 경매에 참여 가능합니다.

-입찰(출품)페이지에 대리입찰자는 입찰을 하면 안된다고 되어 있는데 이경우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출품페이지에 대리입찰을 하면 안된다고 되어 있으면 입찰을 하시면 안됩니다.
만약 입찰을 하셔서 낙찰이 되면 출품자는 취소하고 나쁜평가를 합니다.
이에따른 당사의 손해분(취소규정)은 회원님께 청구를 합니다.
이점 유념하셔서 입찰을 하지 말아 주십시오!

-예약입찰과 즉시(자동)입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본 경매의 입찰은 자동입찰이 기본입니다.
자동입찰은 회원님께서 구입하시려는 최고의 금액으로 입찰시 낮은금액에서 다른 입찰자와 경쟁시는 재입찰을 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입찰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구입금액보다 낮은금액에서 경매가 종료되면 낮은 금액이 낙찰가격이 됩니다.

*예약입찰은 재팬딜리버리가 만든 입찰방식이며, 경매종료 10분전에 입찰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1. 장점
- 처음부터 경쟁을 하지 않으므로 가격 경쟁이 심하지 않습니다.
- 종료 20분전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2. 단점
- 다른 입찰자가 직구를 하거나 출품자가 조기 종료할시에는 입찰에 참여도 못하고 실패가 됩니다.
- 전산상의 에러로 인하여 입찰에 참여를 하지 못하고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은 문제로 인하여 꼭 구입하셔야 할 상품은 자동(즉시)입찰을 해야합니다.
전산상의 에러로 인하여 예약입찰이 자동입찰되지 않는 것은 재팬딜리버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야후 재팬 옥션 가이드라인 설명
取り引きに際して留意していただきたい事項とYahoo! JAPANの免責
거래에 즈음하여 유의해 주시길 바라는 사항과 Yahoo! JAPAN의 면책

Yahoo! 옥션은, 출품자와 낙찰자 사이의 실제 거래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옥션에 나오는 상품의 품질, 안전성 또는 적법성에 대해,
Yahoo! 옥션은 일체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 상품 설명의 게재 내용의 신뢰성 혹은 정밀도, 출품자가 제시하는 상품을 실제로
판매할 수가 있을지 어떨지, 또는 낙찰자가 낙찰한 상품을 사기 위한 지불능력이 있는지 아닌지에 관해서, 일체 보증하지 않습니다.

낯선 인물과의 거래는, 리스크가 있는 행위입니다.
Yahoo! JAPAN는, 그러한 리스크에 대해서 책임을 지기 어렵습니다.
Yahoo! JAPAN에서는, 거래 상대를 평가하는 수단으로서 이용자 주체의 평가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만, 확실한 정보원이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거래는 항상 신중하게 해 주세요.
거래 상대란, 거래 이외에도 연락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에 의해, 거래 상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르는 상대를 부당하게 비난 하는 일이 없게,배려를 가져 신중하게 연락을 하도록 해 주세요.

상기대로, Yahoo! JAPAN는 거래에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Yahoo! JAPAN 및 그 대리인, 종업원 및 제휴처등을, 출품, 입찰, 완료한 혹은 완료하고 있지 않는 거래 또는 출품된 혹은 실제로 팔린 상품에 관한 어떠한 클레임, 청구, 손해배상으로부터도
면책하는 것에 동의 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만, Yahoo! JAPAN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기인하는 경우를 제외합니다.

-야후경매낙찰사기 당했을 경우 100%보장되는 서비스가 있다던데요?
야후경매는 반품불가,물품누락,파손,수량부족, 오배송등 의로 인해 발생한 것은 보상이 불가 합니다
상품설명에 반품불가
출품자 오배송 으로 발생한 책임은 당사는 지지않읍니다
야후특성상 거의대부분의 출품자가 7일이내 결적 사유가 있을때 응대를 하고있읍니다
당사창고에 도착시점이으로부터 고객님에게 배송완료되는 시점이 최소한 7일이내 기간이 지나는것이 통상적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출품자에게 하자를 호소하여도 기간경과로 보상및 응대를 해주지 않읍니다
당사 또한 반품불가,물품누락,파손,수량부족, 오배송의로 인해 발생한 것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으며 보상불가합니다

-분명히 입찰을 했는데 해당 사이트 가보니 입찰 반영이 안되었어요? 어찌된 것 입니까?
입찰을 하신 후 저희 사이트가 주로 입찰하는 아이디가 뜹니다.
하지만 출품자가 어떤 아이디에 대해서 블랙리스트에 올린 경우에는 다른 아이디로 입찰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출품자가 설정한 최하금액 이하인 경우 입찰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드물기는 하지만 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경매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일 출품자에게 여러 상품을 동시에 낙찰 받았습니다.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대행료는 옥션 아이디당 청구 됩니다.
하지만 동일 출품자일 경우 당일의 낙찰 건에 대해서는 현지에서의 배송비와 송금료가 한번만 청구 됩니다.
단, 이틀내에 동일 출품자에게 다른 입찰로 인해 낙찰이 되었을 경우 사전에 저희 재팬딜리버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일본 출품자와 연락후 일본내 통합배송이 가능하면 일본내 배송비와 은행 송금수수료는 한번만 청구 되어집니다.
출품자 또는 상점에 주문시 합배송요청,한번에 송금을 할수있도록 기본적으로 요청합니다
출품자가 응해줄때 합배송은 가능하며,응하여 주지않은경우 불가 합니다
출품자가 별도로 각각 발송,송금도 해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으오니 꼭 참고하여주세요

-出品地域:해외 인경우 필수 주의해주세요
대부분 동남아에서 발송하며 배송비도 비싼편이며,배송기간도 오래 걸립니다
간혹 상품을 발송해주지않는 경우도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질수 없으며,
당사는 판매자들의 신뢰도등 검수가 불가하며,일단 낙찰되어 버린건은 절대취소도 불가 하오니 꼭 신중히 고객님 판단하에 입찰에 응하여주세요
보상 또한 불가합니다.

-일내 배송비를 꼭 확인하여주세요.간혹 상품가는 저렴한데 배송비는 많이 책정된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비가 비싸다고 취소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신중히 고객님 판단하에 입찰에 응하여주세요
 재팬딜리버리 야후재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낙찰 후 돈을 보냈는데 상품이 안 오고 사기꾼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경매 낙찰되어 결제를 했음에도 출품자로부터 연락도 없고 한달 이내 상품이 안 온 경우 재팬딜리버리 사이트 또는 해당 경매 사이트에서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모든 출품자가 대금 착불로 상품을 보내지는 않고 출품자가 배송방법을 선택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사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확언은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사기를 당하면 은행 계좌번호 등이 있으므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시겠지만, 일본옥션은 개인과 개인간의 비즈니스이므로 실제로 경찰에 가 보아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출품자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으면 사실상 보상 받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입찰 전에 최대한 출품자의 평가를 보고 신중한 입찰을 부탁드립니다.
신용도와 안전한 상품인지 판단은 신중하게 생각하신 후 회원님의 책임 하에 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낙찰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비용계산이 얼마나 될까요?
전체 비용계산은 낙찰가+수수료(무료)+현지내 송금수수료+현지내 배송비+현지내 소비세10%(낙찰자 부담인 경우)+국제배송비+관세 입니다.

- 국제배송비등은 무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예상비용계산를 이용해서 직접 검색하시면 보다 정확한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방법을 꼭 체크하여주세요 영업소 지정일경우 별도 비용 청구됩니다 자세히보기

-낙찰 되었는데 출품자가 취소해 버렸습니다. 어떻게 된 것 인가요?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출품자가 자신이 생각했던 낙찰가보다 현저하게 차이나는 경우
나쁜 평가를 감수하고도 취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나쁜 출품자라는 평가외에는 별다른 재제 방법이 아직 없습니다.

-낙찰 되었는데 언제쯤 도착이 될까요?
출품자가 해외발송인경우 1주에서 1개월전후 소요될수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경매에 임해주세요
출품자의 지역에 따라서 배송기간은 3일이상의 기간이 걸릴 수 있으며 출품자 사정으로
도착이 지연될 경우도 있습니다(출장, 해외여행, 사고 등)1차결제완료되었는데 미주문으로 남아 있는경우는 출품자부터 은행정보를 요구한상태입니다
출품자 사정으로 은행정보를 보내오는 시간이 지연될 경우도 있습니다
통상은 24시간 이지만 1주일 이상일때도 많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 현지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제품이 도착할 때까지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만 부득불 지연되는 경우 지연되는 이유를

메모에 남겨 드립니다.

-야후 경매는 2018년 부터 주문한 상품을 인수하면 인수수령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제도가 생겼습니다
인수후 빠른 시간내 약 1~2일내 수령완료 버튼을 클릭하지않으면 판매자가 나쁜평가를 주게되어 당사 아이디가
저평가되어 다른 고객의 입찰을 하여도 켄슬시켜버리는것을 방지하기위하여 1~2일내 인수완료를 고객님이 동의 한것으로간주하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수완료버튼 클릭후 하자,오배송등에 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인수완료버튼 클릭전에 꼭 간단검수를 신청하여 하자,오배송등을 사전방지하여주세요.
고객님수령후 시간적으로 하자 및 오배송등 되어도 반품 또는 교환이 되지않은 경우가 대부분이오니 꼭 주의하여주세요

-꼭 사고 싶은 상품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낙찰 받을 수 있나요?
반드시 낙찰 받고 싶으신 상품이 있다면 입찰이 종료될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우선 입찰시 현재의 가격과 입찰단위를 잘 이해하시고 입찰하셔야 합니다.
야후재팬 옥션은 입찰자의 편의를 위해 입찰자가 두 번째 입찰 금액보다 월등히 많은 금액을 입찰 하였더라도 입찰 금액은 입찰단위에의해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의 가격이 10,000¥ 이고 입찰단위가 500¥인 상품이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지불할 용의가 있는 금액이 15,000엔 이라고 하면 15,000엔을 입찰 합니다.
만약 상대방이 12,000¥으로 입찰하면 현재의 가격은 12,500¥이 되며 최고 입찰자는 역시 회원님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16,000¥을 입찰하면 현재의 가격은 16,000¥이 되며 최고 입찰자는 상대방이 됩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낙찰 받고자 하는 상품이 있으면 현재의 가격과 입찰단위를 유의하시어 낙찰될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공연 티켓 입찰시에는 반드시 관리자의 사전 확인과 동의가 필요합니다
티켓을 경매할 때 낙찰받으시려는 경우 꼭 관리자에게 문의하셔야 관리자가 경매를 하는 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일본의 출품자중 미끼상품으로 티켓금액보다 실제로 기타금액이 더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모르시고 자동경매를 하셨다가 낙찰취소가 되면 회원님은 보증금 환수 및 낙찰 취소수수료를 지불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티켓 출품자들이 대부분 2장~4장 연속된 번호의 복수출품의 방법을 변칙적으로 설정하거나
티켓발매시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며 출품자의 티켓 발송시기와 공연 시일이 촉박한 경우 상당히 신경이 쓰이는 것이 사실 입니다.
밤늦게 재팬딜리버리 관리자의 답변이 바로 곤란한 경우에도 바로 입찰하시지 마시고,반드시 사전에 상품 페이지를 알려주시고 문의주신 후에 관리자가 동의한 경우에만 입찰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티켓의 경우 출품자에 따라서 신용도를 잘 확인하시고 입찰하셔야 합니다만, 우선 입찰 희망하시는 상품의 옥션주소를 알려주시면 검토해보고 안내드리겠습니다.
티켓의 경우, 특히 최근에 FC티켓의 본인확인 등의 문제로 저희쪽에 입장시에 문제가 없을지 여러가지 걱정을 해오시면서 출품자에게서 보장을 요구하는 분이 많습니다만,
원칙적으로는 낙찰상품에 대한 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므로 출품페이지를 충분히 확인하시고 궁금한 사항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출품자쪽은 해외에서 회원님이 직접 입찰한 사실을 모르므로 재팬딜리버리가 출품자에게 양해를 구하고 재팬딜리버리 회원님께 출품자의 연락처를 안내드리기도 합니다.

-경매대행시 출품자 신용도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입찰 페이지 우측에 있는 출품자의 평가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경매대행 이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경매대행 서비스는 안방에서 일본 야후재팬 옥션을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는 해외 자동입찰 서비스 입니다.
기존 경매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여 경매를 대행 해 주던 수동식 입찰 시스템이 아니라 회원님께서 직접 입찰은 물론 재입찰, 낙찰까지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경매대행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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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옥션 아이디 하단에 있는 주의를 확인하시고 입찰자 평가 제한이 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입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출품자가 일본 지역이 아닌 제3국인 경우 입찰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정상적인 거래가 이루어졌어도 물품을 받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낙찰후 결재는 몇 시간 안에 해야 하나요?
찰 후 출품자에 따라 (출품자의 사정과 상황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다르지만 통상 24시간내에 결제를 해 주셔야 재팬딜리버리가 출품자에게 대금을 결제합니다.
구매대행의 경우에는 재고 확인후 24시간내에 해 주시면 재팬딜리버리가 판매처로 송금을 합니다.
낙찰후 24시간 경과후 1차결제가 되지않았을때 당사는 고객님의 사이버머니로 1차경매대금을 징수하여 판매처에 송금을 합니다
<낙찰후 변심 또한 사정으로 결제를 하지 않을 경우 방치하면 재팬딜리버리 야후옥션으로부터 아이디 정지및판매자로 부터 나쁜평가를 받아 경매 켄슬이 발생되며 많은 재팬딜리버리 고객님께서 낙찰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부득이 주말이나 연휴가 끼인 경우 또는 급하게 입금 지연 사유가 있으신 경우 저희 재팬딜리버리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취소되지 않도록 먼저 송금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결제가 이루어져야 이때부터 송금작업과 배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가 빠를수록 경매와 구매 후 물건배송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출품자에게 문의했는데 답글이 없네요
출품자에게 문의 하였지만 출품자로부터 답이 없을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는 출품자가 질문에 응대를 하지 않는 경우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경매대행 및 구매대행 낙찰
입찰하신 물품이 낙찰 되면, 회원님의 핸드폰으로 낙찰되었다는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낙찰 물품은 마이페이지 낙찰/구매승인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의 입찰액보다 비싼 값을 설정해 달라는 에러가 계속 납니다.
이경우는 회원이 현재가격보다 낮거나 같은 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입니다.
입찰단위를 확인하시고 현재가격에 입찰단위를 더한 금액만큼 입찰하셔야
정상적으로 최고입찰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경매이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를 했는데 계속 결제하라는 메일과 메시지가 와요!
모든 결제는 사이버머니를 충전해서[결제내역]을 클릭해 보이는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미결제로 시스템이 인식하니 반드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시스템 오류 때문에 입찰이 안됬어요.
구매대행의 특성상, 실시간 입찰 시스템에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에서는 시스템 이용을 통한 입찰을 보장하고 있지 않으며, 현지 사이트 변경, 현지입찰 ID 오류, 재팬딜리버리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입찰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 때문에 입찰이 안되어 실패 하였을 경우 보상불가합니다

-야후경매 입찰하려면 야후재팬 아이디가 필요한가요?
야후옥션 입찰의 경우 재팬딜리버리의 아이디가 대신 입찰이 되고 있습니다.
url 상단의 입찰 툴바를 이용하여 입찰을 해 주시면 재팬딜리버리가 보유한 1개의 아이디가 입찰을 하게 됩니다.
이때 재팬딜리버리가 적용하는 옥션 아이디는 1개뿐이기 때문에 동일 회원간의 입찰 경쟁은 불가능 합니다.

-1차결제 및 2차결제
야후옥션의 경매대행 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 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됩니다.
입찰하신 제품이 낙찰 되었다면 1차 결제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을 통하여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제금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된 사이버머니는 마이페이지 - 입금현황에서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1차 결제 처리와 동시에 일본 내 물품 인수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출품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 회원님 1차결제 후로부터 2~5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2차 결제 요청을 합니다.
마이페이지 -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을 통하여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제금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에게 국제 배송을 합니다.
일본의 경우 회원님의 정상적인 2차결제가 이루어 진다면 2차결재후 4일(EMS의 경우) 안에 한국에서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사이버머니 반영은 다소 시간이 소요 됩니다

-낙찰확인 어떻게 하지요?
희망낙찰가격이 있는 즉결건은 입찰후 낙찰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 외의 경우는 핸드폰메시지나 메일로 통보가 갑니다.
웹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시에는 [경매내역-낙찰물품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끔 낙찰 통보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장 10분 ~15분 정도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입찰쉬소 가능한가요?
최고입찰자가 아닌 경우는 [진행중인 경매]로 이동해 [취소하기]를 클릭해 취소하시면 됩니다.
단, 최고입찰자인 경우 입찰취소는 출품자의 승낙이 있기 전에는 불가능하니 최단 24시간이내에 재팬딜리버리에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재팬딜리버리는 입찰시 주의해 달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의해서 신중히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이란 현 경매가 진행중인것을 말하며 낙찰이란 이미 경매가 종료되어 최종낙찰자가 결정된 상황을 말합니다.
즉, 최고입찰자란 현 경매중에 회원님이 최고가로 입찰중이란 뜻입니다.

-자동입찰이란?
1) 자동입찰을 이해하려면 먼저 입찰단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야후옥션에서 입찰을 할 경우 입찰금액은 입찰단위 만큼 만 갱신됩니다.
예) 입찰전 - 현재금액 500엔, 입찰단위 100엔 입찰 - 입찰단위 100엔을 더해서 입찰 (100엔 미만으로 입찰하면 입찰단위 확인하라는 에러가 납니다.)
입찰후 - 현재금액 600¥, 입찰단위 100¥
예)는 일반적인 입찰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1000¥까지 입찰하려면 예)처럼 하자면 2회 이상 입찰을 해야하니 번거롭죠.
그래서 자동입찰이 존재합니다.

즉, 자동입찰이란
처음부터 예)에서 600¥이 아닌 1000¥으로 입찰을 합니다. 그러면 현재가는 1000¥이 아닌 600¥이 됩니다.
입찰단위만큼 올라가죠. 누군가 700¥으로 입찰합니다. 그러면 회원은 800¥으로 자동으로 입찰만큼 입찰이 되어 최고입찰자가 됩니다.
1000¥까지 회원은 최고입찰자가 가능한거죠. 누군가 1100¥을 넣으면 그 사람이 최고입찰자가 됩니다. 1000¥보다 큰 금액이니까요.
만약 800¥으로 경매가 종료되면 800¥에 회원이 낙찰자가 되는거구요.
1000¥에 종료되면 1000¥에 회원이 낙찰자가 됩니다.
(1000¥으로 누군가 회원보다 먼저 자동입찰을 했다면 우선순위로 그 사람이 낙찰자가 됩니다. 아니면 회원이 낙찰자입니다.)
이것이 자동입찰입니다.
따라서 자동입찰방법은 입찰페이지의 금액입력 칸에 1000¥이라고 기입하고 수량을 넣은다음 입찰하면 됩니다.
보통 입찰하듯이 그냥 입찰하시면 자동으로 자동입찰이 됩니다.
금액은 입찰 후 수정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재확인을 한다음 입찰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세란 무엇이고 옥션거래에서도 내야 하는가?
일본에도 한국의 부가가치세와 같은 개념의 소비세가 있습니다.
이 소비세는 현재 10%로 되어 있습니다.
옥션의 낙찰가는 이 소비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으로 일본의 재무당국에 의해 해석되고 있습니다만,
야후옥션의 공식 가이드라인은 옥션 스토어 출품자들에게만 소비세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고,
그외의 개인이나 사업자를 구분할 수 없는 옥션 출품자들에게는 소비세를 받을 수 없다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즉, 낙찰가=소비세 포함가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옥션의 규정에는 옥션 스토어만 소비세를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외의 출품자들 중에 소비세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만일 옥션 스토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 입찰전에 소비세 부분에 대해 문제제기를 할 수 있지만,
만일 해당 출품자가 소비세를 받겠다고 하는 경우에는 그런 거래조건을 따르느냐 아니냐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만일 낙찰 후에 소비세를 요구할 경우에는 입찰시 상품 설명란에 소비세 요구가 없었다면, 재팬딜리버리측에서 출품자에게 항의합니다.
이부분은 당사에서 적절하게 대응하여 고객님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옥션 스토어의 경우는 소비세를 지불하여야 하며, 낙찰전에 소비세 납부를 명시한 경우에는
소비세를 지불하는 것이 통상의 관례이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낙찰후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일본 야후옥션의 경우 출품자가 상품 상세 설명에 업체의 입찰 금지,혹은 입찰 대리 업체의 입찰을 금지한다는 문구를 써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들께서 상품 상세 설명을 끝까지 읽어보지 않으시고 이런 상품에 입찰을 하셔서 낙찰이 되는 경우 출품자쪽에서 낙찰이 되었더라도 낙찰을 취소시키며 때로는 낙찰 취소와
함께 위약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의 야후옥션 아이디는 모든 회원님들께서 함께 이용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다른 회원님들의 이용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입찰을 하시기 전에 번역창의 [번역문 보기]를 통하여 '반드시' 상품 상세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입찰을 해도 되는 물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물품이 낙찰되어 낙찰이 취소되거나, 낙찰 취소 및 위약금을 물게 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지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낙찰후 1차결제 관련
야후옥션 경매이용시 회원님께서 제품을 낙찰받고도 1차결제를 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현재 야후옥션 경매이용시, 회원님들께서는 재팬딜리버리의 특정 아이디를 사용하시게 되고,아이디자체가 저희 회사소유의 아이디 이기 때문에, 낙찰 후 미결제부분에 대해서 야후옥션으로 부터 받게 되는 패널티를 막기위해,
1차결제를 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되면, 재팬딜리버리측에서 회원님을 대신하여 제품을 결제하고 재판매 혹은, 임의로 해당 제품을 처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문제가 발생 될 때마다 비용은 계속해서 발생되고 있어,사이트 전체의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의 가격인상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최대한 국제배송비 및 수수료를 업계 최저가로 유지하려 하고 있사오니,고객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고,운영정책에 변화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야후옥션 경매이용시 패널티*
1.경매 낙찰후 1차결제를 하지 않고,24시간이 지난경우가 단 1회라도 있을 경우
2.경매 낙찰후 1차결제를 하지 않은 경우
1.2번에 한가지라도 해당 되는 고객님은 보증금이 100% 충전되어야 다음 입찰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안에 1차 결제가 완료 되지 않은 고객님은 사이버머니로 자동 1차결제 처리 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경매 받았는데 미주문일경우
경매에 출품된 상품은 대형상점일 경우도 있고 일반상점일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2~3일 안에 출품자정보(은행정보)를 알려주지만 간혹 일주일 넘게 출품자 정보를 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사쪽에서 재촉은 하지만 소식이 없을때가 간혹 있습니다
이럴때는 회원님 주문정보는 미주문으로 남게 됩니다.
당사의 규정상 2주 기다렸다가 출품자에게 연락이 없을때는 취소처리하고 1차 결제된 사이버머니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일본경매 대행 입금 24시간 안에 1차 결제가 되지 않았을 경우 회원님이 보유하고 계신 사이버머니로 자동 1차결제 처리 됩니다
출품자에따라 24시간이내 입금요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되도록 낙찰받으신 후 24시간이내 입금완료 부탁드리겠습니다
24시간 경과 후 출품자가 일방적으로 취소를 하게 되면 재팬딜리버리에서 공용으로 사용되어지는 야후옥션아이디에 나쁜평가가 되어 차후 해당 출품자의 상품을 살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이 겹치는 경우 주의 부탁 드립니다.
오후1시전에 당사가 입금확인이 되어야 출품자에게 입금을 하고 출품자는 오후 2시전까지 입금확인 가능하므로 꼭 부탁 드립니다
한국은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입출금 확인이 가능하지만 일본은행은 영업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평일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입출금에 대해여 당일 확인 가능합니다)

-야후옥션 경매대행 이용시 재팬딜리버리 아이디 한개로 많은 회원님께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일부 회원들이 물품을 낙찰받은 후 1차결제를 진행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재팬딜리버리에서 미결된상품을 
대신 구매를 해서  재 판매 또는 폐기 처분을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고정 비용이 상승되어 국제 배송비 최저가로 국제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만 가격 변동을 고려하는 단계까지 와 있습니다.

국제 배송비를 변동하지 않고 최저가를 지키려고 다음과 같이 운영 정책을 변경 하였습니다.

1. 경매 낙찰 후 1차결제가 24시간 지난 경우가 1회라도 있을 경우        
2. 경매 낙찰 후 1차결제를 하지 않은 경우
3. 위의 (1번), (2번) 에 해당되는 고객님은 보증금 100%를 충전하셔야 다음 입   찰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내에 1차 결제가 되지 않았을 경   우 회원님이 보유하신 사이버머니에서 낙찰받은일시기준으로 자동 1차결 제 됩니다.
 
-경매 견적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이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면 해당 페이지의 도메인을 카피하여 홈페이지 상단의 웹사이트 번역에 붙임을 하신다음 [검색]을 누르고 번역창이 뜨면 그외의
해당 사항을 메모란에 남겨주시고 견적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차후 재팬딜리버리가 견적을 내어 회원님께 승인요청을 하도록 합니다.
회원님은 이를 보시고 구입의 의사가 있으시면 1차결제를 하시고, 구입의 의사가 없으시면 실패로 처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재팬딜리버리는 회원님이 1차결제를 하시면 바로 주문이 들어가고 그 후의 거래 절차가 이루어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경매대행 국제배송...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2차결제완료 확인이 되었다면 한국으로 발송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낙찰 후 물품은 배송대기 상태가 되기 때문에 별도 배송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통상 전일 오전 10시30분까지 2차결제완료 되어있는 물품들을 당일 오전 배송합니다.
일본의 일요일에는 배송을 하지 않고(재팬딜리버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일본공휴일 이외) 는 전부 국제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기본적으로 항공편(재팬딜리버리특송),우체국 국제특급우편(EMS), 해운선박을 통하여 국제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본 내에 지인을 통해 운반하거나 물품 특성에 따라서 기타 배송 수단인 DHL 등의 택배 운송, 배송업체를 통한 배송 등을 이용한 [자가운송(自家運送)]편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들의 이익을 위해서 최우선의 수단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물품과 함께 정성도 함께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매대행 결제 절차를 알려주세요.
경매대행의 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번에 의해 진행하게 됩니다.
구매하실 제품을 정하신 후 구매 견적 신청을 하시면 일본 재팬딜리버리 본사에서 해당 제품의
구매 가격과 가능여부를 확인 한 후 구매승인을 통보합니다.
회원님은 이상태에서 구입의 의사가 있으시면 1차 결제처리를 하시면 실구매의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
단, 1차 결제는 해당하는 제품의 물품가격과 그외 확정적인 부대비용의 금액입니다.
결제는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예약을 하시고 동일 금액을 재팬딜리버리가 지정한 무통장에 입금을 하시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된 사이버머니는 마이페이지 - 입금현황에서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가지고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1차 결제 처리와 동시에 일본 내 물품 인수 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해당 상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 낙찰일로 부터 2~3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2차 결제 요청을 합니다.
결제는 마이페이지 -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충분한 예치금이 있으면 2차결제를 진행 하시면 되고 사이버머니가 부족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예약을 하시고 동일금액을 재팬딜리버가 지정한 무통장에 입금을 하시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이를 가지고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께서 선택하신 국제 배송 방법으로 국제 배송을 진행하게 됩니다.
일본의 경우 회원님의 정상적으로  2차결제가 이루어 진다면 2차결제 후 4일(EMS의 경우)안에 한국에서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