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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과실 보상기준

중요한 내용이므로 다음의 항목을 필히 숙지하시고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 보상 불가 기준 목록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2. 분실.오배송 ,파손에 대한 보상기준 안내


 -배송대행건일 경우 분실보상이 일절 불가합니다 

- 구매대행, 경매대행 물품 분실시 

송장추적이 가능한 안전배송으로 진행된 배송건에 한해서

일본내 배송사에 분실보상접수 가능하며 배송사 보상여부 답변에 따라 처리됩니다.

 

재포장요청<포장보안>시 그룹<묶음>으로 몇개의 주문번호 합배송일경우 박스-재팬딜리버리 물류창고 제품수취 후 보관과정에서 제품이 분실,파손되는 경우,고객이 지불한 금액 전액을 환불 처리됩니다. (1차결제시점 환율적용) 


  -동일제품 재구매요청시 또는 동일제품 가격상승으로 인한 추가보상요청, 환율변동, 판매했을때  금액 배상 등은 해당없습니다
  -재팬딜리버리 이용시 <경매,구매대행> 상품가, 송금료 ,현지배송료, 유무 발생된 비용 전액을 사이버머니로 환불됩니다.


    (단, 정형외 또는 운송장번호 없이 재팬딜리버리 창고에 입고되는 물품은 정확하지 않아 환불안됨)

3.배송대행 경우 환불기준 안내.


 - 당사에 도착으로 송장확인이 되어도 배송대행건은 일절 보상이 불가합니다 

(택배 드라이버에 따라 물품 미배송처리시에도 배송완료 상태 업데이트 후 수일이 지나고 배송처리되는경우도 있으며

당사 배송센터주소지가 아닌 다른 배송지에 오배송처리된건들도 배송완료로 업데이트되는건들이

빈번하여 이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4.묶음으로 된상품 보상기준


묶음번호에 몇개의 상품중 일부가 파손된경우 파손신청해주시면 국제배송업체에 보상접수처리해드리고있으며

이후 배송사의 보상여부에 따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