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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및 교환 안내

반품 또는 교환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꼭 간단검수 기간<입고후 4일이내>을 지켜주세요
간단검수 요청시 오배송,파손,수량부족등 발견되면출품자에게 반품요청을 합니다

판매자 또는 출품자가 반품을 받아 준다고 하였을경우
대부분 연락온 날짜기준으로 7일이내 공휴일 축일 모두 포함하여
판매자 또는 출품자에게 도착되어야합니다
기간이 지나서 반품거절 당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오니 꼭 반품시간을 지켜주세요
기간 지나서 반품거절 당한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반품역시 국제배송사에 따라서 많이 배송시간이 지연되고 있는점 감안해주세요
당사가 판매자 또는 출품자의 연락을 받은 즉시 고객님게게 문의게시판에
댓글달고 문자발송하오니 꼭 당사 개인정보에 등록한 전화 번호가 문자받을수 있는전화번호야 합니다
간혹 070전화를 착신 거부로 인해 문자를 받지못했다는 고객님들이 계시오니 이점꼭 주의하셔서
당사의 070-4643-8900 착신거부 여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최근 경매 회원님들의 증가와 더불어 클레임 또한 많아지고 있어 고객님께 환불, 반품규정에 대해 다시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출품자,구매자간의 매매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경매의 경우 입찰하시기전 반드시 출품자 신용도를 충분하게 읽어보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령하신 상품이 가짜이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또는 출품자가 제시한 내용과 다른 경우 저희가 반품을 받아주는 것이 아니라 출품자에게 반품요청등은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지 재팬딜리버리는 고객님께서 구매 또는 낙찰받으신 상품을 고객님 대신 결제하고 받아서 보내드리는 국제물류 결제, 배송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라도 이미 지불된 현지배송비와 현지송금 수수료 그리고 한국으로 보낸 국제배송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다시 출품자에게 반송되는 반송비용도 출품자가 부담하지 않는다면 회원님께서 부담하여 반품을 해야 합니다.
출품자가 반품상품을 받은 후에 낙찰금액만 환불을 해드립니다.
반송시 페덱스 이용했을 경우 통관불가하여 반송시 재팬딜리버리 특송 특가 적용대상 되지 않습니다.
합배송시 분활 반송 처리 불가 합니다. 통관불가로 반송될때 비용은 실비 청구됩니다.

보통 환불이나 반품의 경우 출품자는 자신이 받은 낙찰대금만 환불하고 있고 부대비용인 국제배송비, 국내배송비, 송금수수료, 세금, 대행수수료 등은 회원님의 부담이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단순변심에 의한 국내로 미발송한 상태에서 환불을 요청하신다면 이미 지불된 상품대금과 현지 국내배송비, 송금수수료,저희 재팬딜리버리 대행수수료는 환불해 드리지 않고 원하시면 다시 재 출품해서 판매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경우 낙찰가에 30%를 다시 수수료로 차감한 금액을 상품대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

[반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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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수령하신 상품이 가짜, 하자 또는 출품자가 제시한 내용과 다른 경우 저희가 반품을 받아주는 것이 아니라 출품자에게 반품요청등은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지 재팬딜리버리는 고객님께서 구매 또는 낙찰받은 상품을 고객님 대신 결제하고 받아서 보내드리는 국제물류 결제, 배송대행 을 하고 있읍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라도 이미 지불된 현지배송비와 현지송금 수수료 그리고 한국으로 보낸 국제배송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다시 출품자에게 반송되는 반송비용도 출품자가 부담하지 않는다면 회원님께서 부담하여 반품을 해야 합니다. 출품자가 반품상품을 받은 후에 낙찰금액만 환불을 해드립니다. 반송시 페덱스 이용했을 경우 통관불가하여 반송시 재팬딜리버리 특송 특가 적용대상 되지 않읍니다. 합배송시 분활 반송 처리 불가 합니다. 통관불가로 반송될때 비용은 실비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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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저희 재팬딜리버리에서는 낙찰된 상품이 1달이상 지나도 도착되지 않는 경우에는 에스크로 서비스 가입한 고객 분에 한해 저희 재팬딜리버리에서 상품의 낙찰대금을 지급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서는 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품자가 국내로 직접 배송하는 경우에도 도착여부에 관계없이 재팬딜리버리에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회원님 요청으로 한국으로 직접배송을 하는 경우 출품자가 배송을 했다고 하고 배송을 안했을 수도 있고 또 보냈는데 수령하는 사람이 없어 돌아간 경우도 있고 심지어 받고 나서 안 왔다고 다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출품자가 직접 배송한 경우에는 재팬딜리버리에서 클레임에 대한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좋은 신용점수를 가진 출품자는 신용으로 거래를 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샵(shop)인 경우에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판매를 하기위해 참여하는 온라인마켓이기 때문에 회원님 개개인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만약, 문제가 생겼을때 재팬딜리버리 일본 본사는 고객님을 대신해서 최선을 다해 클레임을 요청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도록 대행을 하는 것이지 저희가 배상대상이 아님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인 경우 해당쇼핑몰의 반품규정에 준합니다. 재팬딜리버리는 실시간 직접 자동입찰시스템을 구축해서 일본야후경매 사이트를 오픈해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함께 끝까지 노력 하는 재팬딜리버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