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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취소 반품 환불

[경매취소 안내]
1. 경매 종료 전 취소 안내
- 예약경매 취소 안내 :
상태가 "예약중"일때는 회원본인 스스로 경매입찰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진행중(자동입찰중)경매 취소는 불가 합니다.
진행 중 경매는 출품자의 동의 없이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특히 티켓과 같은 특정 상품이 자동입찰에 참여된 경우 무조건 취소가 되지 않으며, 만약 취소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님이 지셔야 합니다.
-야후옥션 낙찰,1차결제,현지배송완료 이후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충분히 양지하시고 경매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경매 종료 후 낙찰 취소
경매 낙찰취소는 출품자 동의 없이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단, 다음경우는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1) 출품자 ID가 야후!옥션에서 정지 또는 퇴출되는 경우.
2) 출품자와 입찰자가 합의에 의해 취소 하는 경우
3) 고객님 실수로 낙찰한경우, 실수로 중복낙찰되어버린경우, 실수로 금액을 잘못기입하여낙찰된경우,
    인터넷 불안정으로 낙찰되어버린경우, 시스템상에러로 낙찰되어버린경우<거의시스템 에러로 낙찰되지않습니다.>, 낙찰받고 변심으로 
    취소를 원하는 경우등 일체 당사는 응하지않으며 최종 취소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꼭 야후 경매 이용시 신중 또 신중히 검토후 
    경매에 임하여주세요.
4) 출품상품에 큰 하자발생하여 낙찰자가 이를 증명하고 출품자가 승인 하는 경우따라서 낙찰취소는 가능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경매낙찰 후 취소시 발생되는 피해
낙찰된 상품을 임의로 취소하면 당사가 회원님에게 부여한 경매아이디에 다음과 같은 피해가 발생 합니다.
1) 현재 입찰에 부여된 ID가 정지 또는 퇴출됩니다.
2) 현재 진행중인 다른 회원의 경매가 실격처리 됩니다.
3) 이로 인하여 발생 되는 책임은 회원님이 지셔야 합니다.
4) 어떤 이유로 인해 입찰 진행중 또는 낙찰후 취소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고객님께서 취소할  요청할 경우,
   당사 평가가 나쁘게 되면 당사 이용하시는 다른 고객님들이 입찰에 응할떄 출품자가 삭제처리를 하는경우가 발생되기 떄문에
   당사는 고객님꼐서 취소하시더라도 구입하여야 합니다
   이에 대한 낙찰취소 수수료를 청구하게 되외니 입찰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세요
상품가의 30%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 송금수수료, 일본내 배송료 재팬딜리버리 수수료 상품가 10% 등이 청구되니신중하게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문> 
상품가 10.000엔인 상품 낙찰후 취소시 발생되는 청구금액
1.상품가 30%의10.000엔의 3000엔
2.재팬딜리버리수수료 상품가 10%의 1000엔
3000엔+1000엔 청구되는 금액 4000엔 청구됩니다
 
5)낙찰이후 고객임의로 1차결제에 응하지 않을 경우
-ID회원등급 강등
-ID정지 및 탈퇴처리
순으로 진행되오니,신중히 경매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결제건이 남아서 당사에 보관되는 사이버머로 차감되며
사이버머니가 부족하는 경우 당사 창고에 국제발송건이 있을 경우 발송불가합니다

*경매 반품
-최근 경매 회원님들의 증가와 더불어 클레임 또한 많아지고 있어 고객님께 환불, 반품규정에 대해 다시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출품자,구매자간의 매매에 대한 어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경매의 경우 입찰하시기전 반드시 출품자 신용도를 충분하게 읽어보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령하신 상품이 가짜, 하자 또는 출품자가 제시한 내용과 다른 경우 저희가 반품을 받아주는 것이 아니라 출품자에게 반품요청등은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지 재팬딜리버리는 고객님께서 구매 또는 낙찰받은 상품을 고객님 대신 결제하고 받아서 보내드리는 국제물류 결제, 배송대행 을 하고 있기에 판매자가 대응을 해주지않을경우 당사에서도 별도의 대응은 일절 불가한점 참고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이미 지불된 현지배송비와 현지송금 수수료 그리고 한국으로 보낸 국제 배송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다시 출품자에게 반송되는 반송비용도 출품자가 부담하지 않는다면 회원님께서 부담하여 반품을 해야 합니다.
 출품자가 반품상품을 받은 후에 낙찰금액만 환불을 해드립니다. 
반송시 페덱스 이용했을 경우 통관불가하여 반송시 재팬딜리버리 특송 특가 적용대상 되지 않읍니다. 
합배송시 분활 반송 처리 불가 합니다. 
통관불가로 반송될때 비용은 실비 청구됩니다.

또한, 한국에서 다시 출품자에게 반송되는 반송비용도 출품자가 부담하지 않는다면 회원님께서 부담하여 반품을 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출품자가 오배송 및 하자등으로  반품 또는 환불을 받아준다고 하였을 경우 꼭 지켜야 합니다
당사가 고객님 문의게시판에 댓글로 응대하며 댓글 답변후 문자발송은 꼭합니다<간혹 문자가 오지않다고 하시는분도 계십니다만 혹시
오배송등 댓글을 주시는 경우 꼭 문의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이에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댓글 답변후 7일 이내 일본창고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반품 교환등은 출품자 또는 판매자가 시일(약7일 전 후)을 정하고있으니 꼭 확인 필요합니다.
이상 시간이 지나서 반품 또는 환불이 불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서 발송하여 당사도착
당사에서출품자 또는 판매자에게 토,일,축일 포함하여 7일이상 경과되면 보상불가하오니 꼭 
빠른 시간이 요구되며 이에 따른 비용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에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통 환불이나 반품의 경우 출품자는 자신이 받은 낙찰대금만 환불하고 있고 부대비용인 국제배송비, 국내배송비, 송금수수료, 세금, 대행수수료 등은 회원님의 부담이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단순변심에 의한 국내로 미발송한 상태에서 환불을 요청하신다면 이미 지불된 상품대금과 현지 국내배송비, 송금수수료, 저희 재팬딜리버리 대행수수료는 환불해 드리지 않고 원하시면 다시 재 출품해서 판매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경우 낙찰가에 30%를 다시 수수료로 차감한 금액을 상품대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

*출품자가 국내로 직접 배송하는 경우에도 도착여부에 관계없이 재팬딜리버리에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회원님 요청으로 한국으로 직접배송을 하는 경우 출품자가 배송을 했다고 하고 배송을 안했을 수도 있고 또 보냈는데 수령하는 사람이 없어 돌아간 경우도 있고 심지어 받고 나서 안 왔다고 다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출품자가 직접 배송한 경우에는 재팬딜리버리에서 클레임에 대한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좋은 신용점수를 가진 출품자는 신용으로 거래를 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샵(shop)인 경우에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판매를 하기위해 참여하는 온라인마켓이기 때문에 회원님 개개인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만약, 문제가 생겼을때 재팬딜리버리 일본 본사는 고객님을 대신해서 최선을 다해 클레임을 요청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도록 대행을 하는 것이지 저희가 배상대상이 아님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반품 교환 취소를 방지 하기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간단검수가 꼭필요한 목록입니다.
-당사가 고객님들이 비용때문에 간단검수 요청없이 수령해본 결과 소중한 물건이 오배송,파손등 경험후 나중에 필요성을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으십니다.
꼭 미연방지를 위해서라도 간단검수를 부탁합니다
-재팬딜리버리는 실시간 직접 자동 입찰 시스템을 구축해서 일본 야후경매 사이트를 오픈해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함께 끝까지 노력 하는 재팬딜리버리가 되겠습니다.
한국이 아닌 외국이다보니 많은과정을 거쳐야 하기 떄문에 위험도가 높습니다.

안전하게 귀중한 물품을 받기위해서라도 꼭 간단검수 부탁합니다

*환불 불가안내*
야후옥션 예약. 입찰 진행중. 낙찰. 또는 위의 내용에 환불 불가 적용부분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야후옥션경매를 통하여 중고상품을 낙찰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야후옥션특성상 개인간의 거래이기 때문에 간혹 양심없는 판매자들의 경우하자가 있는 상품을 출품하고 환불을 해주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경매는 기본적으로 중고상품을 출품하기때문에 반품 불가를 조건으로 판매자들이 출품을 하고 있습니다.
 
 
 
재팬딜리버리에서는 상품에 하자가 있을시에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환불또는 교환문의를 해드릴 수 있지만 회원님께서 당사로부터 구입하시는 것은용역(구매대행, 경매대행 관련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용역의 경우 전자상거래법 상 청약철회(환불)가 제한되며 따라서 당사가 판매자와 매매계약(혹은 낙찰)을체결한 후 환불을 요구하실 경우 환불해 드리기 어려움을 양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