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delivery

구매대행이란?

[재팬딜리버리 구매대행 서비스]

- 일본의 인터넷 상점의 상품을 구매하여 회원님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이 배송되도록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재팬딜리버리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지 않아도 대부분의 온라인샵 대행이 가능합니다.)
- 구매시 해외각국의 인터넷상점에 등록되는 ID는 재팬딜리버리 명의의 ID를 등록합니다.
- 구매주문 이후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단, 1차결제전에 회원님이 직접 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상품이 회원님에게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전 과정을 대행하여 드립니다.
- 구매의 1차결제는 구매주문 요청과 동일하게 간주 됩니다.
1. 구매신청
재팬딜리버리 사이트 상단의 셀프구매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재팬딜리버리 구매대행 전용번역기를 이용하여 구매대행을 의뢰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세정보를 입력하신 후 구매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구매신청이 완료되면 관리자의 구매승인후 1차결제를 해주시면, 대행서비스가 진행됩니다.
2. 주문시간
주문은 새벽시간을 제외하고 수시로 하므로 거의 대부분의 주문이 1차결제 직후 진행됩니다.
- 시간한정옵션이 있거나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주문의 경우 미리 관리자에게 알려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동일상점의 주문상품을 1건의 주문으로 요청할 경우 반드시 한번에 1차결제를 하여 주십시오.
    또한, 이미 주문이 끝난 경우엔 추가를 하셔도 주문통합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① 상품주문 시 반드시 아래의 사항을 정확히 표기하여 주셔야 합니다.
- 상품명 / 구매수량 / 색상 / 사이즈 / 상품코드 등 상품의 특징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십시오.

② 상품이름은 알고 있는데 판매 상점을 못찾을 경우
-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상품의 특징, 사진등을 기입하여 주시면 판매 상점을 찾아 답변을 드립니다.

③ 색상/사이즈가 다른 경우 주문을 어떻게 합니까?
- 색상과 사이즈가 다르면 주문요청을 각각하여 주셔야 합니다.(단, 샵에는 통합주문처리 됩니다.)

④ On-Line 주문이 안되는 상점도 주문이 가능 합니까?
- FAX나 전화를 통한 주문은 대응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1. 구매시 1차결제 와 2차결제
① 1차결제 = 구매할 상품의 대금을 결제합니다.
② 2차결제 = 대행수수료 + 송금수수료 + 해외 현지배송료 + 국제배송료 + 기타수수료(항목 외 추가 실비)
   (주의 : 관세는 회원님이 직접 부담 하셔야 합니다.)
2. 주의사항
① 구매주문(1차결제)이 후 취소는 일절불가합니다.
② 상점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동시에 주문이 되지 않으면 통합배송이 안되는 상점이 많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동시에 주문(1차결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발매일이 다른 상품의 묶음 배송규정은 구입하는 샵의 판매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④ 구매 환율 적용은 신청시점이 아니며 결제시점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