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delivery

국제 송장추적 시간

1.국제배송 당일 오후 7시이후에 기입되며 추적은 다음날 저녁가능합니다.
지역에 따라서  ems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시작이 E로 시작되면 EMS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전에 꼭 체크사항

1.일본평일기준 2차결제일자에서 10시전에 결제되었는가?

2.일본평일기준 2차결제일자에서 10시전에 결제하는데는 48시간 이상 지났는가?

-해당 주문번호 상세보기에서 2차결제완료시간 체크

-평일기준 오전11시체크<예를들어 2차결제가 금요일 또는다음날축일인 경우 평일기준 다음날 오전11시 부터 48시간 또는 72시간후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2.재팬딜리버리특송, 안심특송 송장 

* 우선 조회가 되지 않은 경우
- 화주분께서 배송조회를 미리 할 경우

보통 픽업 당일은 조회가 되지 않으며, 익일 저녁부터 조회가 가능 합니다.
당사 주문번호 상세보기에서 국제배송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출고에서 고객님 수령까지 흐름 

1. 해외창고출고

일본보세창고에서 검사 및 검역 후 항공사에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픽업일 기준 +1일)
 

항공기출발

항공기 출발일 (픽업일 기준+1일)
 

항공기 한국도착

항공기 도착일 (픽업일기준 +1일)
 

특송장반입

한국 도착 후 한국측 세관 보세창고 반입 (픽업일기준 +1~2일)
비행기가 밤 늦은 시간에 도착 할 경우 반입이 다음날로 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항공기 도착후 1~2일이 지나도 반입이 표시가 안되면 화물 분실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통관 완료보세창고 반입
 후 통관이 완료가 된 경우 (픽업일기준 +2~3일)
특송장반입후 목록통관 화물(150불 미만에 개인정보 이상이 없을 경우)은 거의 바로 통관완료까지 표시 됩니다.

관세사에서 화주분께 카톡,문자 등으로 안내가 나가고 있습니다.
특송장반입 후 통관 완료 표시가 계속 안되면 통관이 문제가 있는 경우인데, 보통 하기의 문제로 인해 발생됩니다.
통관문제- 가격불일치,상품상세페이지 불일치,수량불일치,수입금지품목,개인정보(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 사업자번호)오류,세금발생건인데 아직 납부 확인이 되지 않음
 세관에서 지적사항 확인 또는 검사로 인한 통관 지연등등 으로 통관지연되는 과정입니다
이때 거의 관세사가 고객님에게 문자 또는 유선통과로 연락합니다<당사 회원정보 연락처임>

특송장 반출

통관 완료 된 후 그날 바로 반출 (픽업일기준 +2~4일)
일반적으로는 통관 완료 후 그날 오후에는 반출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화물의 급증등의 이유로 하루정도 지연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통관 완료 후4일이 넘어가도 표시가 되지 않는 경우는 따로 당사 주문번호를 문의게시판에 주시면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J대한통운 내륙운송

반출 후 국내 운송 (가장 아래부분에서 상세 진행 상황 확인 가능) (픽업일기준 +3~4일)
국내 각 지역의 터미널 및 허브에서의 이동과정을 상세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한 지점에서 3일 이상의 지연이 생길 경우 분실, 파업 등의 이유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당사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완료

송장번호 +그릅번호가 없는 문의는 답변불가합니다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일본발 국제선 비행기가 많이 없어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3.해운특송

송장추적은 1~3일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72시간 이후 추적 불가하는 경우 당사 문의 게시판에 송장번호 +그릅번호를 꼭알려주세요

선편이 예전과 달리 많치 않습니다

송장번호 +그릅번호가 없는 문의는 답변불가합니다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일본발 국제선 비행기가 많이 없어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모든 일본발 국제선이 배송지연되고 있습니다

 

4.EMS인경우 약 수령까지 4~20일 전후가 되오니꼭 주의해주세요

한국외 다른 국가는 2개월이상 소요되는경우가 많으며 해외 지인들에게 보내는 경우 꼭 참고 하여주세요